안녕하세요~~ 사고는 비접촉사고로 지난달인데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요.
내용은 자차 4차선에서 3차선으로 차선변경으로 3자선 들어옴 그리고 자차가 3차선 들어온와중 2차선에서 3차선으로 탱크차 방향지시등 키고 무조건 들어옴.
4차선 마을버스 직진출발 하면서 빵소리 내고 동시에 탱크차 피하다 마을버스 좌측후면추돌 사고가 났어요. 바로 비상등 키고 내려서 버스 기사분도 내려서 사진찍고. 첫마디가 화물차 피하려다 그러셨죠? 네 라고 답하고 괜찮으신지 유무확인 버스는 좌측 뒤에 기스, 자차 우측 사이드미러는 마으5버스 녹색칠로 까져서 접힘, 우측 범퍼,우측 휀더 도장 까지고 엣지부분 파임, 우측 조수석 도장 파여서 문짝긁힘 으로 본인 보험으로 사고 접수
그리고 문제의차는 우측방향지시등키고 연속으로 차션변경 교통조사관은 화물차주연락이 안돼서 지연중이고 지난주 조사 받으러왔는데 나는 모는다,기억안난다,블박 시간지나서 없다는 이유로 시간이 걸릴거 같다네요. 같은 부서내 직원들이랑 알아보고 답을 주겠다구요.
일단 자차는 휀다교체등 수리를 자차로 했는데요. 이런거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본인 펑 안하고 검색하다 지쳐서 글씁니다. 사고후 느낀건 사고유발한 사람은 나몰라라 해버리는구나 ,큰차들은 좌우,앞뒤 피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떻게 사이드미러보고 차선변경,진입하고 그렇게 운전을 할까?
답답하네요. 자차 보험사에선 판례로 6:4 과실. 블박은 올리고 싶지만 모자이크 할줄을 모르겠네요. 화물차에 회사 마크도있어서요. 당시 버스 기사분님한테 조사관님께 피해상황을 말해준다했는데, 도움될까요? 버스기사분과 버스관계자분들 블박보고 승용차가 위협 많이 느꼈다고 할정도 였네요. 그 블박은 버스 블박이니 관계자만 볼수 있으니.. 사고가 너무 억울해서 글쓰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분명 본인은 차로변경이 완료되었던 것 처럼 말씀하셨지만
선진입 인정은 안됩니다. 이정도로는
실질적으로는 동시차로변경 입니다.
6:4 블박피해자도 잘받았다 봅니다.
설마 무과실이라고 생각하시는지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