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이 아니라서 이런 사진을 올리고 간략하게나마 상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차종 산타페 CM 넥센 로디안 GTX 255 60 18 4짝을 2020년 03월 교환후 주행거리 10,500KM
파스난부위 조수석 뒤쪽
9월21일 월요일 김천에서 - 청도로 출근하는 (주말) 경부고속도로 북대구 IC 지난 2차선 주행중
갑자기 차량 소음이 나고 이상한 냄새가 감지가 되어 속도를 줄이면서 2차선에서 바깥차선으로 이동하고
3km 전방인 팔공산 IC 빠져나와 확인한 결과 타이어 파스가 발생 보험회사 긴급출동을 불러 처리한후
9월23일 김천 넥센타이어 대리점에 방문하여 파스난 타이어 확인결과 원인파악이 어렵고
주행중 발생하여 고객과실 이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내용즉슨 타이어 파스 그 즉시 확인을 해야 하는데
타이어 파스후 주행했기 때문에 고객 과실이라고, 고속도로 2차로 운행중 바로 죽으란 이야기나
다름없이 하시던군요. 제가 신이면 할수 있을거라고 받아쳧지만 돌아오는 답은 고객 과실이라고 하시면서
같이교환한 타이어 모두 원인분석을 요청하여지만 절대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를 하시더군요 그리고 조금뒤
대구경북 A/S 팀장 하고 영상 통화를 연결하여 내용을 설명후 추후 일정 확인후 타이어 확인을 하겠다고
대리점 사장님 제안은 파스난 타이어 할인한 가격으로 교환 하고 추후결과를 지켜보자는 내용이었습니다
(타이어할인 제안은 넥센타이어 A/S 팀장께서 제안함) 금일 오전 넥센 A/S 팀장 파스난 타이어 확인결과
고객과실이라고 사진을 찍어서 문자로 발송 확인결과 저는 측면부위 파스난걸로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불량타이어는 교환후 7~10일 이내에 나타나지 5개월 이상 운행한 타이어는 저련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하시더군요 한마디로 어이가 없는 상황입니다.
?참고로 4번째 사진은 넥센타이어 A/S 팀장께서 확인한 타이어 사진입니다.
저부위도 측면인데 고객 과실이라 하네요 .....
?
업체도 난감하겠네요
타이어옆면 파손은 일상 운행중에도 일어날 수 있는 일
아닌가요?
그냥 돈주고 바꾸세요.. 괜히 싸우지 마시구..
염치좀있어라
한번끼고 절대 비추함 ....
위로의말씀올립니다
제조불량이면 진작 사단났을겁니다.
표시흔적도 보니까 자연스러운 모양이네요.
빵구난걸 다 씹어먹 고
하자판단을 어떻게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것은 무식한 놈이 신념을 갖는것!"
할인 받지 마시고 정상가격에 장착하시고 소비자 고발센타에 고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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