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말 제사고는 아니구요...
아는형의 국민학교 동창분 사고입니다.
사거리 블박차량 빨간 점멸등 직진
오른쪽 차량 황색 점멸등에 진입
블박차량의 조수석 뒷문을 충격한 상황입니다.
블박 보험사에선 8:2 블박차량8이라 한다네요...
진짜 정말 제사고는 아니구요...
아는형의 국민학교 동창분 사고입니다.
사거리 블박차량 빨간 점멸등 직진
오른쪽 차량 황색 점멸등에 진입
블박차량의 조수석 뒷문을 충격한 상황입니다.
블박 보험사에선 8:2 블박차량8이라 한다네요...
삐빕- 오지랖입미다
신호위반
신고 들어가기전에 빠른처리요망
황색도 기다리는데 적색이 들이밀어버리니 빡쳤네
적색점멸이 기다렸다 안전할 때 가야됨
저기도 보고 있었는데 박아부러서
칠대삼 봅니다요.
일단 신호위반으로 12대중과실 먹고 시작
우측우선
6 4에서
신호위반중과실 2더해서
8 2는 맞음
2. 사고시점이 끈김...이벤트로 넘어갔을껍니다. 그걸 봐야합니다.
3. 사고후 돌진(기둥이 있는데....기절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운전능력이 의심...)
상대가 오른쪽 흰색차량일경우 비율이 달라질순 있는데 제 색각엔 흰차량인지 확인이 어렵네요
일단 보이는 것으로만 한다면 블박은 신호위반중과실/사고후 고의적시설물추돌로 보입니다.
평가는 맞을것같구요.
소중한 뎃글들 그대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블박 적색에 아몰랑 진입
아반떼?최고 나쁜놈
황색점멸, 적색점멸 사고는 일반적으로 8:2 과실비율 책정하는데요
교차로에서 서로 직진해서 사고날 경우를 일반적인 상황으로 봅니다.
블박차량이 적색점멸에서 일시정지 안했긴 하지만 (경찰신고 시 신호위반)
충분히 서행했다고 판단됩니다.
오히려 황색 좌회전 차량이 전방 부주의한게 사고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개인적으로 6:4 블박 가해자 예상
2.블박차의 명확한 선진입 블박7:3
3.2와 블박외 차량의 현저한과실(중과실) 적용시 블박6:4(5:5)까지도 가능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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