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와 사고가났는데 급차선변경하여 접촉사고일어났습니다 과실 비율이 어떻게 될지 조언부탁드립니다
저는 9:1생각하는데 택시는 8:2까지는 적정하다고 생각중이라 협의가안되고있습니다
저는 클락션도 울렸고, 바로 근접거리(30m전) 안에서 차선변경하여 난 사고라 과실 1도 억울합니다
깜짝이가 작동됬다고 하는데 근접거리 다와서 하는게 과실에 영향을 주나요..? (제가 봤을떄 깜빡이보다는 빛반사로 보여서요..)
그리고 대인처리와 범퍼교체요구하는데 저는 수리60 만원대 택시는가해자임에도 80만대 예상견적이나왔는데 괘씸해서 경찰서가려는데 벌점도 추가될까요
+ 사고 후 내리지도 않고 운전석에 앉아계시더라구요, 앉아서 이게무슨 사고냐며
그리고 제가 내려서 다가가니 그제서야 내려서는 본인차와 택시차를 번갈아 확인하고 흠집이 없다며
서로 시간낭비라고 제가 사이드미러를 살짝 부딪힌거라고 별일아닌것처럼 계속 이야기하면서 빠져나갈려고 하시길래
제가 연락처라도 달라고 하니 안주시길래 그냥 보험처리하려고 보험사를 불렀어요
그 후 보험처리 하지말고, 개인 사비로 하자고 수가 올라가서 서로 안좋다는등...
또 저에게 본인이 만약 보상을 현금처리로 하게될시, 적정선의 금액을 넘어가게 요구하면
저도 과실이 있으니(계속 저에게 과실이 있다고 강조하며) 그건알고있으라며 기분나쁘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처음에 사고난자리도 못찾더니 범퍼에 있는 상처가 이번사고떄문이라면서 범퍼교체..
사고 난 다음날 대인처리 요구 (제가 먼저 대물도 접수안해두셨길래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니 그 후 대인/대물 접수해주고)
택시는 택시공제조합가입되어있어요
달리는 내내
뭔가
조마조마 합니다용
달리는 내내
뭔가
조마조마 합니다용
과속안하셧다면 저라면 100대0 가겠습니다 대가리 무작정 들이미는것들은 ㅈ되봐야됩니다
미국단위 아니죠? 마일단위... ㅡㅡ;;
12초 경에 60으로 보이니 위반은 안했을거 같은데~
솔직히 30은 아닙니다.
명백한 선행, 깜박이도 켯고 거리도 있어서 충분히 주의가 가능한 상황이라
블박도 감속과 하이빔/클락션 등의 최소한의 방어 행동이 필요한 상황인데 반해
한결같이 내 갈길을 가기만 하는 주행이라... 무과실은 쉽지 않아 보임.
1. 내차선 잘 달리고 있는데 깜빡이 키고 대가리 드리 밉니다
2. 블박시아에서 와 내 시야의 차이를 가만 했을때 깜빡이 키면서 드리민것처럼 보였을껍니다..
3. 100: 0 나와야 될 사고로 보입니다.
실질적으로 무과실은 힘들어보입니다.
전 그래서 택시만 보이면 브레이크에 발올립니다 인간의상식으로 운전하는사람들이 아니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