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지내에서 인도주행중이던 오토바이가 도로로 급 진입을 해 사고가 날뻔하였습니다.
저는 순간적으로 너무놀라고 욱해서 창문을 열고 오토바이운전자에게 뭐라하려 했는데 오히려 그 오토바이운전자가 제가 여자이고 어려보였는지 사과는커녕 건성건성 "가세요빨리 아씨사고났어요?가시라고요~알았어요~"이런식으로 말을 하시길래 제가 너무 황당하여 "뭘가냐고 보고나와야될꺼아니냐고 운전똑바로하시라고요"말하니깐 오토바이운전자분이 "아씨X오늘재수가 없으려니깐" 이렇게욕을하시더라고요.그러면서 서로 언쟁이 있어 제가 경찰부른다고 하니 부르라고 하더니 바로 도망치듯이 가버리셨어요.
저는 친언니와 같이 차에 타고 있었습니다.
사람이 다치지는 않았지만 저는 급정거를 하면서 차안에 음식물이 다 쏟아졌으며 청소며 뒤치닥거리를 제가 다 해야 했습니다.
물론 법적으로 이오토바이 운전자를 어떻게 처벌할 수 없다는 걸 압니다. (민사로 할수는 있겠죠)
제가 오토바이 번호를 외워 "목격자를 찾습니다" 게시판에 글을 올렸지만, 블랙박스에서 차량번호판 식별이 안된다고 신고접수가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못을 해놓고 저렇게 뻔뻔하게 말하고 도망가는 오토바이운전자를 보니 정말 화가나 이글을 올립니다.
더군다나 아파트단지내 인도에서 저렇게 위험천만하게 운전을하고 다니면서 본인이 잘못된 행동을 하셨으면 인정하고 사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병원가서2주진단서 제출해서 사건 되게 하면됩니다
그냥 신뢰를 안해서 그냥 속도줄이고 브레이크밟을 준비
하면서 갔을 것 같습니다..ㅋㅋ
오토바이 인도주행으로 신고넣기도 번호가안보이네요
진짜 오토바이들 캥기면 빤스런하기 너무좋은
교통수단이라..보기안좋ㅋㅋㅋ
비접촉 사고 & 인도주행으로 한 몫 땡길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1.안전벨트 안매서 경고음 울린건지?
2.주차브레이크 안풀고 운전해서 경고음 울린건지?
그것에 대한 시정을 해야 돼요.아파트 단지에서 저런 속도와 차량에 의한 시야 불확실성으로 큰사고가 발생할 여지가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