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보배드림 전문가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시스템 점검으로 영상이 올라가지 않아 일단 글로 적습니다.)
1. 2차선 운행 중 방향지시등 켜고 1차선 진입(속도와 차량 간격 보고 진입)
2. 1차선에서 상향등 난사 약 15회+클락션
3. 톨게이트 통과 후 고속도로 진행 구간, 매우 긴 터널 진입 직전으로 가해 차량의 보복 운전으로 생명의
위협+상향등 난사 15회 및 상향등을 10초 이상 킨 상태로 접근, 시야확보 불충분으로 옆 갓길에 대피할 목적으로 감속
(운전을 제법했지만 느낌이 정말 싸하고 큰 일이 나겠다는 공포감이 극에 달했습니다.)
4. 제 바짝 붙어 보복행위를 할려던 가해 차량이 1~2초 후 추돌
*블랙박스 확인 결과 가해 차량은 이미 앞 차량에 상향등 난사 등 보복, 난폭 운전을 하고 있었고 그 행위 중
제가 진입... 저에게 보복 시작
*사건발생: 2021년 2월 1일 오후 6시 30분경
*경찰서 방문신고: 2021년 2월 4일
*접수 후 경찰서에서 어떤 연락도 없어 3월 3일, 오늘 경찰서로 직접 전화하여 담당 조사관님으로 부터 상향등 난사만으로
보복운전으로 검찰에 넘기기에는 애매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심각한 위협행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단순교통사고 처리될 수 있다는 것이 솔직히 납득되지 않습니다.
사과를 받은 상황도 아닙니다. (욕해서 같이 대응)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조언 부탁 드립니다.
한달 동안 연락이 없었고 오늘 경찰서 직접 연락 후 민원인 대응 후 경찰관 개인 휴대폰으로 저에게
전화한 부분도 일반적인 상황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향등 난사 15회 및 상향등을 10초 이상 킨 상태로 접근
시야확보 불충분으로 옆 갓길에 대피할 목적으로 감속
가해 차량이 1~2초 후 추돌
작성자분이 상향등 켰다고 급브렉 보복한게 아니구요??
시야확보 불충분
옆 갓길에 대피할 목적으로 감속
영상봐야 알거같네요. 중립. 피해자일지 가해자일지.
원인제공 분명 했을건데
뒷차 빠르다 생각하면 앞에서 가고있어도 보고 좀 들어와요.
앞에 차 없어도 굳이 상위차선 가려는 사람들 극혐
혀 잘봤구유 웨메 혀 길댜요
이제 영상 주세유
속도와 차량 간격 보고 진입에 대해선 영상 보고 이야기 하겠습니다.
기자님 펙트체크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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