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내에서 파킹을 놓고 내리지 않아
D에 체결되어 있던 차가 움직여
소화기가 달려있는 벽을 박았습니다
10년 넘게 운전하면서 단독사고를 처음 내봐서
인사사고 안난게 다행이라고 생각들면서도
너무 당황스럽고 죄책감 자책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약 공임비 110만원 부품비 70만원 정도가 나왔습니다
앞범퍼 교환
운전석 라이트 교환
운전석 휀다 교환
운전석 휠하우스 판금
운전석 문 판금
*프론트사이드멤버 좌 판금
*프론트사이드멤버 우 판금
여기서 의아한게 정말 저속으로 벽을 박았는데
그 충격으로 내부 프레임인
프론트사이드멤버 좌 우를 모두 판금할 정도가 맞는지 싶습니다.
첫사고라 너무 얼떨떨하고 경황이 없는데
너무 과다수리가 된 것이 아닌지 의심스러워서요
프론트사이드멤버 판금이 이루어진게 맞다면
본넷 열고 확인해보면 수리한 표시가 있을까요??
첫 새 차 사고 4년 동안 사고 한번 없었는데
이번 사고로 프레임 판금까지해 정도 다 떨어지고
그렇다고 엄청난 감가가 예상되어 팔지도 못하는 실정입니다.
명절 잘 보내시고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 사진이 사고 후 보험처리 후 찍은 사진이라
보시면 벽이 깨끗합니다
수리가 저렇게 되었어요
사진상 휀더 교체가 다인대 휠하우스 판금?사이드 멤버 판금?
수리가 끝난상황인가요?
과잉수리가 아닌가 싶어서 문의드렸어요
다른건 몰라도 멤버 양쪽 판금한게 찝찝하네요 ㅠㅠ
멤버 수리 한 것도 차 찾는 날에 알았습니다
제가 걱정인건 사이드멤버 살짝 교정한 것도 판금으로 들어가니 중고 가격에는 엄청 치명적이겠죠? ㅠㅠ
폐차할 때까지 타야하는건지...마음이 안좋네요
조금 위안이 되네요 ㅎㅎ
명절 잘 보내세요 ^^
애초에 미세하면 손을 대지 않았을거라 생각합니다. 멤버가 휘어 진걸 표시 안나게 판금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성능검사시 무판금 판정 나오나요?? 그리고 용접은 교환입니다.판금이안대니 용접하는겁니다.,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라이트 범퍼 같은건 그냥 쓰고 현금수리 했어야....
자기부담금 내야하고 보험료 몇십 오르고 엄청 손해죠
범퍼만 기스났을 각도였는데
소화기 때문에 차가 아주 아작이 났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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