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선은 좌회전 2차선은 직좌 차선이고 통화중이엿는데 신호가 바뀌고 출발하고 차선에 맞게 주행했고 뒤에서 추돌을 했는데 k측 보험사에서는 보험사기라고 주장하여 현재 경찰청에 신고했다고하는데 가해차주께서는 2차선이.좌회전이 되는지 몰랏다고 했음 애초에 크게 좌회전을 할려했음 가해 차주가 앞에있었으면 피하거나 멈췃을텐데 뒤에서 추돌했는데 지게차도 아니고 제가 피할수가 없던 사고인데 k측 보험사에서는 보험사기라도 몰고가며 경찰청에신고하였고 아무리생각해도 뒤에서 추돌하는데 어떻게 피하는지 지게차처럼 뒷바퀴가 돌아가면 피하거나 했을텐데 상대 보험사는 일부러 핸들을 꺽었다고 주장함 지게차처럼 뒷바퀴가 돌아가면 일부러 박을순있지만 앞바퀴가 돌아가는 차는 왼쪽으로 꺽는다고 뒷범퍼가 왼쪽으로 가는것도 아닌데 이상한걸로 계속 몰아가는데 아무리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는데 어떤지 말씀 부탁드릴께요 또한 상대방측에서 렌트카라는 이유로도 꼬투리를잡습니다 차가없는데 빌려서 타는게 잘못도 아니고 마지막사고가 3년전에 난거엿는데 갑자기 이렇게 났다는거에 대해서도 꼬투리를 잡습니다.. 변호사를 선임해야할까요 선임하면 무혐의받으면 변호사 선임비 까지 받을수있을까요??
자세히 보시면 차가 충돌되어 흔들거리는데 자꾸 핸들을 꺽었다고 주장하는데 핸들을 많이 꺽어야 부딪히거나 하는간데 내차선에 맞게 주행한거뿐인데 자꾸 핸들을 꺽었다도 주장하는데 자세히 보시면 차가 왼쪽밑부분보시면 차가 흔들거리고 핸들이 살짝 틀리는거처럼 보이는데 추돌때문에 흔들거린거고 내차선에 맞게 주행했는데 자꾸 이상한 주장을하네요...휴 블랙박스가 룸미러 밑에 달려있는게 아니고 조수석쪽에 달려있어서 왼쪽으로 취우쳐 보이는거에요ㅠ
좌회전 2차로인 경우 하위차로가 더 크게 돌아주는 게 안전합니다. 딱 맞춰서 가다가 사고가 난 것 같은 데, 상대 차량 보면서 가는 게 안전해요... 거기에다 처음엔 선행차량이었잖아요?
제 기준에는 교차로 안에서 하위차로로 추월하다 난 사고라고 생각됩니다.- 추월은 차량 좌측에서 하는 거라고 법에 있어요. 속도 내느라 너무 안쪽으로 도셨구요.
속도 안내고, 크게 바깥으로 앞차보다 느리게 갔으면 절대 안나는 사고입니다.
운전 미숙한 사람 많습니다.
제 말은 왜 그런 사람 앞으로 치고 들어가냐는 겁니다. 그것도 하위차로에서... 운전석이 괜히 왼쪽에 있는 게 아닙니다.
블박만 보면, 저런 상황에서 사고가 나는 게 이상한 1인.
보험사에서는 왜 갑자기 무슨 이유로 보험사기라고 하는건가요?
타이트하게 동시 진입해서 일어난 사고로 보고.. 8:2 피해자 정도로 시작할텐데,
문제는 횡단보도 끝 지점을 차선 시작 위치로 보는데,
블박이 상당히 좁게 돈 터라 사고 시점으로 보면 블박이 넘었을 가능성이 있고
이 경우는 블박이 가해자 나옵니다.
진로변경위반
100.
보험사는 트집.
변호사를 쓸필요는 없구요
보험사의 트집 개소리는
담당자 금감원 민원.
분심위는 절때 가지 마시구요.
유도선 못지키는 들이 많아서요.
차선만 보고다니면 사고날수밖에 없음
보험사 과실대로 따라가면 되겠네요
좌회전끝무렵 1차로로 너무붙었네요
분심위go
법정은가야겠네...
좌회전 시작할 때는 문제가 없고 마지막에 핸들을 왼쪽으로 꺾을 때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좌회전 거의 끝날 무렵 횡단보도를 지날 때 좁게 돌았습니다.
좌회전 하고 횡단보도 구역 진입 할 때 1,2차로 중간 가상의 차선을 뒷바퀴가 넘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상대방이 박은거고요.
아마 상대방 영상에 살짝 나올 수도 있는데 이렇게 가상의 중간 차선을 넘은 상태에서 좌회전이 끝날 무렵에 핸들을 왼쪽으로 과하게 꺾어버리면 뒷바퀴가 2차로로 빠져나가는 타이밍이 늦어집니다.
아마 상대방 블박 보면 고의로 보일 소지가 있을겁니다.
윗분들께서 상대방 운전미숙이라고 하는 분들도 있는데, 더 정확히는 블박 차량이 좁게 돌았습니다.
고의사고로 보일 소지가 있어서 수사 들어간 부분은 옳은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님이 고의로 그랬다는 말이 아닙니다. 상황을 보면 이상하게 운전 하셨습니다.
2차선에서 정상적으로 좌회전 하신것은 맞으나 1차선에 차량이 있으니 좀더 넓게 돌아줘야하고 + 좌측편에 정차중인 1차선에 차량이 있기때문에 바로옆에 차량은 좀더 넓게 돌수밖에 없습니다.
예시로 왼쪽에 신호대기중인 오토바이들이 많은데 횡단보도 걸치거나 좀더 앞에 정차하는경우가 많죠.
그럴때 1차선에 차량이 좌회전을 한다면 피해서 넓게 도는게 방어운전 예측운전에 속합니다.
영상만 봤을때 님은 코너에서 가속을 엄청 하시는데 그러다가 오토바이가 경로에 막혀있으면 빵을 엄청 울릴거같은 운전스타일이십니다 (주관적인 생각)
상황2. 님이 같은 상황에서 1차선에서 돌고 2차선에 버스가 좌회전으로 돌때를 생각해보시면 무작정 치고나가서 좌회전보다 버스랑 간격등 상황에 맞춰 도는것이지요.
그래서 교차로에서는 항상 서행하라는게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앞으로는 사고없이 안전운전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한글자 적었습니다.
우측차가 좌회전 할땐 1차선에서 좌회전하는 차는 엄청 잘보이고
피하던지 추월하던지 자유롭게 콘트롤 할수있는데
왜 구지?? 사고를 안피했는지 의문이네요??
대부분 이런 사고나는 사람들은 젊은 사람 아님 초보자이던데..
1-2초 정도만 방어운전을 했으면 사고는 안났을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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