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배목에서 주로 활동하던 CUC 라고합니다
보증수리 입고 후 문제가 발생했지만 증거가 없다는 센터의 이야기에
우리 회원님들은 입고전 꼭 증거를 직접 남기셨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합니다.
G70차량 보증수리를 입고, 당일작업이 안된다고 해서 맡겨놓고
영업시간중 찾으러 갈수가 없어서 밤늦게 차량을 찾으러 갔습니다.
도착해서 차량을 보니 휠이 훼손 되어 있었고 (조수석 앞,뒤 입니다)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대항차 피해가며 충격음이 들립니다..
(과속방지턱이 있습니다 음성안내 직전)
충격음 영상 다음에 바로 골목길에서 차량을 점검하셨다는데...
(차랑점검을 골목에서 담배피면서 하나요?!)
?
보도블럭 경사로 강하게 넘으시고
주차하면서 자갈밭에 제자리에서 핸들 반대로 꺽으시네요..
해당 영업장은
휠 훼손 우리 아니다, 우리가 한 증거있냐
원래 멀쩡했다는 증거는 있으시냐며
결백하지만 휠을 복원해주겠다고 합니다
저는 손상된 휠 동일휠로 신품 교환 원한다고하니
복원하면 멀쩡하다며 거절당했습니다
(3/8 신품 장착, 1000km이하 주행한 휠이며 복원된 휠 원하지 않습니다)
제조사 담당자는 해당 업장에 민원사항 전달만 가능하고
직접적인 중재는 할 수 없답니다
장착한지 한달된 휠 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주는 비흡연자인데 담배 핀 손으로 운전도 감사합니다
해당브랜드의 든든한 서비스망과 저렴한 부품값에 항상 만족하며
차량을 운용해왔습니다
다만 이런 불미스러운일이 생기고 처리과정도 원활하게 진행되지가 않아 마음이아프네요
우리 회원님들은 서비스 입고하실때 차량의 자세한 사진을 찍으셔서
꼭 증거를 남기시고 저처렴 마음아픈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글써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긁힌거 진작 인지한듯 보이네요 ㅋㅋ
긁힌거 진작 인지한듯 보이네요 ㅋㅋ
교환 해드려라. 드럽게 살면 인생 편하냐?
부디 잘 해결되셨으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