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앞뒤꽉꽉 24.06.09 23:21 답글 신고
    위 영상으로는 과태료 나갈겁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09 23:22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ㅠㅠ 수정해두긴 했는데 위반 사항이
    저정도면 될까요..?
  • 레벨 중장 주차똑바로해라새끼야 24.06.09 23:22 답글 신고
    우선 신고 넣어보셈 경찰분들이 알아서 처리해주심.
    이거면 경찰들도 화나서 상품권 보낼거임

    3번이 짓거리가 제일 역겹네...
    어휴 저렇게 해서 가면 좋나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09 23:23 답글 신고
    네.. 바로 블박 메모리 빼서 신고해뒀습니다 ㅠㅠ
    애기들도 있어서 너무 놀랐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00:26 답글 신고
    최소한 운전 똑바로 하라고, 그리고 미안하다는 말을 들을 줄 알았죠..?
  • 레벨 대위 2 너만몰라지삐몰라 24.06.10 06:59 신고
    @ㅇㅅㅇㅅ 미안하는말 못들어요ㅋ
  • 레벨 소령 1 나훈오 24.06.10 15:40 답글 신고
    욕 안하고 운전 똑바로 하라고 소리라도 지르면 속이 조금이라도 풀리니까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00:27 답글 신고
    맞아요… 진짜 많네요… 휴..
  • 레벨 대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6.10 05:32 답글 신고
    돈 내고 한 8대 제꼈네??? ㅋㅋㅋㅋㅋ
    흰차 저거 운전 드릅게 몬하네요 ㅎㅎㅎ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2 답글 신고
    사이드미러는 폼인가봐요..^^
  • 레벨 소장 컨트롤에스 24.06.10 07:31 답글 신고
    저러고 그냥가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2 답글 신고
    미안함의 표시도 없어서 부들부들..
  • 레벨 소장 펫러브 24.06.10 07:35 답글 신고
    한 차선이 막혀있고 님 차선이 뚫려 있으면 막힌차선에서 급차선 변경 하는 경우 가끔 있어여....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08:50 답글 신고
    네.. 맞아요 ㅠㅠ 그래서 속도를 줄이고 가는데도.. 저정도에서 겨우 멈췄어요
  • 레벨 준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4.06.10 07:52 답글 신고
    디질려면 혼자 디져야지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고 가야지..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1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 레벨 소장 카페인홀릭 24.06.10 08:24 답글 신고
    저런놈은 말 나누지 말고 상품권을 보내드려야 됩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1 답글 신고
    되도록 참고… 상품권 보내는걸로 만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2 답글 신고
    휴~~~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어쩜 이렇게.. ㅎㅎ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깜빡이쫌키라 24.06.10 09:20 답글 신고
    진짜 개좆같은새끼네요 이건 뒷빡해도 저차100줘야험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0 답글 신고
    아이들 생각하니 다시 또 열받네요 ㅠㅠ
  • 레벨 이등병 qhqosbql 24.06.10 09:31 답글 신고
    저도 똑같이 당해봤는데 옆에 차있었으면 박았습니다 몸내밀고 쌍욕했는데도 창문 안열더라고요 그 이후로 저런 2차선에서 갈때 속도 줄여 가긴 하는데 보복운전 인정해줘야 합니다 저건 ㅠ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40 답글 신고
    ㅠㅠ 속이 터졌어요 진짜.. 일단 신고해뒀는데 부디 상품권이 날라가길..!!
  • 레벨 소장 영의정 24.06.10 09:40 답글 신고
    블박차 옆으로 틀면서 검은색차 박을뻔했네요.
    어플로 신고해주세요.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27 답글 신고
    최대한 안틀려고 노력했는데.. ㅠㅠ쉽지않았어요..
  • 레벨 일병 레이지에스 24.06.10 10:03 답글 신고
    신고하시면 됩니다.
    저도 자주 하는데, 케바케로 어떤 건은 과태료 부과하고 어떤 건은 경고조치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부지런히 신고 하는 거에요. '신고누적' 이거 무섭습니다.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39 답글 신고
    넵!! 열심히 누적 줘야겠어요!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
  • 레벨 상사 1 샨체스 24.06.10 10:24 답글 신고
    이정도 스타일이면 까방권은 이미 소진했을걸요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39 답글 신고
    제 신고가 제발 먹히길…!!!
  • 레벨 중장 일벌백계 24.06.10 10:25 답글 신고
    일단 상품권이 가든 말든 신고해야죠. 차종을 보아하니 까방권 따위는 2024년 첫 주에 사라졌을 거 같으니 ㅋㅋㅋ
  • 레벨 이등병 ㅇㅅㅇㅅ 24.06.10 11:38 답글 신고
    그 당시엔 너무 놀래서 차종을 못봤는데..
    블박 보니.. ㅎㅎㅎㅎ
  • 레벨 일병 냉장고상태 24.06.10 11:49 답글 신고
    상품권이 꼭 잘 전달되길 바라봅니다.
  • 레벨 대위 3 라떼중독 24.06.10 12:02 답글 신고
    진짜 맘같아선 그냥 박아버리고 싶네요
  • 레벨 원사 3 혀니혀니파파 24.06.10 13:20 답글 신고
    저거 방향지시등 미이행으로라도 3만원은 가니 걱정매소
  • 레벨 중위 2 벗꼬깔콘 24.06.10 13:50 답글 신고
    그거 조금 앞으로 가겠다고 저지랄이냐...상품권 보내주세요
  • 레벨 소령 2 꼬냑헤네시 24.06.10 17:39 답글 신고
    몆대 더 앞질러 갈라고 했다 돈내시겠네요
  • 레벨 이등병 katherineP 24.06.10 17:55 답글 신고
    와 그냥 간다고 ...
  • 레벨 소령 2 네가뭘안다고 24.06.10 23:42 답글 신고
    흠...그냥
    한블리, 몇대몇, 맨인블박이라고 쓰셔도 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