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이런것 저런것 많이 해봤는데... 저같은경우 일반공도에서 다운힐때는 드리프트를 합니다 핸들카운터와 브레이킹으로 하구요 업힐때는 주로싸이드를 사용하구요
저는 파워슬라이드와 드리프트차이가 뭔지는 정확히 모릅니다 하지만 파워슬라이드와 드리프트는 비슷하다고 봅니다
리어쪽에 락이 걸리냐 아님 힘으로 회전하면서 도느냐 뭐 이런문제인것 같은데 후륜도 때론싸이드를 사용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저두 자가용으로 산악도로를(비포장도로) 달리기도 하지만 그때는 싸이드와 핸들 모두 다 사용할때가 있구요
핸들카운터는 주로 보이는 코너 진입시 편안하게 사용하는편이구 보이지 않은 코너에서 카운터지점을 보이지않을때 사용합니다
확실한것은 주로 100킬로안밖에서 고속주행시 사용합니다
뭐 드라이버들에 취향에따라 다르지만 저는 최하속력 80 최고는 아직까지는 140정도에서 주로 사용합니다 그속력은 비오는날이나 눈오는날이나 맑은날이나 평균속력입니다만
눈올때는 약간줄어들때도 있습니다
프린스이야기도 나오던데 고속주행시 프로트에 하중을 많이 주면서 힐엔토사용시 돌던데
제가 탄차가 타이어가 많이 달아져서 잘됬는지는 모르지만 암튼 그렇게 해본적도있습니다 국산차 중 가장 잼있게 했던차는 포터나 리베로 맑은날에는 타이어 압박이 있지만 노면이 좀 졌혀있을때는 잘되었습니다
일단 제가 알고 경험했던것만 몇자 ? 적어봤는데 도움이 되셨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