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코딩을 하기 위함에서 시작됩니다
모듈을 갈고 코딩을 하기위해서 시동을 켜놓고 작업을 하여야하나
샾에선 매연도그렇고 공회전을 시키면 기름을 먹는다하여(코딩시 2시간이상했음) 220v 전압기를 + - 연결하여 코딩을 하였습니다
시동을 키지 않은 상태에서 전압기를 물리고 2-3시간을 작업했습니다
결론은 코딩 실패 ~~~~~
아쉬운 맘을 뒤로 한채 집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어엇 근데 이게 왠열 출발한지 500메다도 되지 않아 온갖가지 경고등이 뜨더니 밧데리 모양 경고등 뜨더니 시동 꺼져버림
주행중 시동이 꺼져버린 경험은 처음이라 놀랜맘 다스리며
보험회사 불러 밧데리 점프시킴 시동켜졌다가 점프선 떼자마자 방전 ㅠ.ㅠ
어쭐수없이 견인하여 코딩했던 샾으로 다시 가서 진단기 물림
결과 과전압으로 인하여 알터사망하고 알터 비정상상태에서 시동을 켜서 운행한결과 500메타 움직인거 떄문에 밧데리가
완전 나가버려 충전도 안된다고함새걸로갈아라고함(참고로 이샾에서 밧데리 간지 5달됨 그동안 그동안 방전한번도 난적업음)
까마귀 날자 배떨어진다고 코딩작업 한번에 알터와 밧데리 갈아야된다고 하여 일단 차거기샾에서다가 낼 갈자고 차두고옴
집에와서 공곰히 생각해보니 5만키로도 안뛴차가 알터가 나갈일이 없는데 나간것도 이상하여
코딩작업 할때 생각해보니 220v 전압기 물려놓은 상태에서 중간에 시동을 껐다 켯다
2번을 하였는데
이거 알터나간 문제하고 상관없는건가여 ?
그리고 2-3시간동안 전압기 물려놓은 상태에서 acc만 온한상태에서 코딩작업하면 밧데리 과전압으로 인하여 과충전되는건 아닌가여~~?
님들에 고견 부탁립니다,,ㅠ,ㅠ
상당히 과전압이네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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