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분이 이렇게 답글달아주셨는데 이게 무슨말씀이신지 모르겠어여 ㅠ.ㅠ
댓글내용: 애초에 220볼트로 작업하려면 모든차는 배터리를 차단하고 +와ㅡ를 봉인한체 작업해야 합니다..즉 전기가 알터까지 같다면 휴즈가 나가고 알터네이터도 진공기능도 시망에 않되어 브레이크 조차도 늘어져 큰일납니다..!!즉 알터네이터는 1차로 전류생산하고 2차로 브레이크 진공상태를 만들어 브레이크 작동하게 만드는 기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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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분이 이렇게 답글달아주셨는데 이게 무슨말씀이신지 모르겠어여 ㅠ.ㅠ
댓글내용: 애초에 220볼트로 작업하려면 모든차는 배터리를 차단하고 +와ㅡ를 봉인한체 작업해야 합니다..즉 전기가 알터까지 같다면 휴즈가 나가고 알터네이터도 진공기능도 시망에 않되어 브레이크 조차도 늘어져 큰일납니다..!!즉 알터네이터는 1차로 전류생산하고 2차로 브레이크 진공상태를 만들어 브레이크 작동하게 만드는 기관입니다..!!
이뜻 같습니다
원래의 압력으로 브레이크가 안잡힙니다.
그래서 밀림..이렇게 이해하시면 되요
그리고 과전압으로 모듈 사망할수도있고요
알터 나간상태라 전압이 딸려서 모듈이 정상작동을
못하고 있는거ㅜ일수 있고요 일단 알터 교환후
Dtc 딱 다 밀고 필요시 어뎁테이션 하고 보세요
한가지 경고등 띄우면 다 연동되서 문제 생기는경우
많습니다 ~ 수리 잘하시길바랍니다
그리고 코팅중에 뻑나면 ㅜㅜ
저도 벤츠 코팅중에 뻑나서 게이트웨이다 날라간적있습니다
퓨즈도 확인해보세요. 일반퓨즈 말고
또 있는걸로 압니다
만약 브레이크 외 다른 것도 이상있으심
확률이 더 높겠네요
차량은 밑에 글에 기재 하셨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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