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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19.01.23 09:59 답글 신고
    오오 무슨 차로 바꾸시나요 +_+
    VDC off나 눈길만 아니면
    걍 타면 돼요 ㅎㅎ
  • 레벨 중사 2 soullink 19.01.23 10:04 답글 신고
    걍 타면 되는군요 +_+;
    큐삼이가 저세상으로 가버려서ㅠㅠ 바꾸게 됐네요 +_+
    전 제 주제를 알기때문에 3.3이 아닌 2.0스팅어로.. +_+
  • 레벨 중령 1 328MT 19.01.23 10:10 신고
    @soullink 2.0이 더 좋아요

    걍 눈올때 약간이라도 경사진곳 올라갈 생각만 안하시면 됨 ㅋ
  • 레벨 원수 6500rpm 19.01.23 10:05 답글 신고
    헉....무슨 일이 있었던 겁니까 ㅠㅠ
    괜찮으세요? ㄷㄷㄷ
  • 레벨 중사 2 soullink 19.01.23 11:44 신고
    @6500rpm 길가 공영주차장에 세워놨는데 음주운전 하신분이 후면을 때리셔서.. 연석 타고 올라가며 앞차 박아서... 사망하셨.. 크흡..
  • 레벨 중장 뭉로마 19.01.23 10:58 답글 신고
    드리프터 라는분은 VDC off 하고 타시던디.. 노면이 초크초크 한디
  • 레벨 원수 6500rpm 19.01.23 11:54 답글 신고
    크헉 ㅠㅠㅠ 안타깝네요. 재미난 차였는데..
    여튼 스팅어 환영합니다 ㅎㅎ
  • 레벨 중장 김군입니다 19.01.23 10:28 답글 신고
    기둥나올때 옆구리 조심하시고
    비오는날 주자창바닥 / 지하주차장 오르막...
  • 레벨 하사 1 1bar 19.01.23 10:33 답글 신고
    국산 후륜은 비오는날 풀악셀 밞아도 맛만 줄뿐 그닥 안위험해요
    코너는 탈출 오버 조심하면 되구요
  • 레벨 중위 3 인천뀨뀨 19.01.23 10:40 답글 신고
    후륜이 위험한게 아니라 썸머 타이어가 위험한거에요~~
    후륜구동차량들이 고성능차량들이 많다보니 썸머 타이어를 달고나와서 오해하게 된 것들입니다.
    윈터 달아봐요 눈길에서도 날라 다닙니다~
  • 레벨 상사 1 RAYcing 19.01.23 10:57 답글 신고
    가장큰건 코너돌때 브레이크보단 악셀에 발이 가야됨
  • 레벨 소장 후지와라타꾸미 19.01.23 11:06 답글 신고
    저는 4륜도 거부하고 일부러 후륜만 고집합니다

    승차감과 특유의 핸들링 때문에...^^

    똑 같아요

    ㅋㅋㅋㅋ

    빗길에서 풀로 밟으면 뒤가 살짝살짝 흐르는게 느껴져서 쫄깃함
  • 레벨 중사 2 soullink 19.01.23 11:42 답글 신고
    많은 댓글 감사합니다. 굳이 신경쓸 부분은 없는거군요 +_+
    새차라 이제 현암정도 당분간은 금지군요 ㅠㅠ
  • 레벨 대장 Gratio 19.01.23 12:09 답글 신고
    처음 후륜 타는 분들이 제일 놀라는 경험은
    비오는 날 지하주차장 바닥이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328MT 19.01.23 16:29 답글 신고
    서민에게는 ff가 진리 맞음
  • 레벨 하사 3 L6Turbo 19.01.24 08:09 답글 신고
    전륜이 진리인것은 글쓴이님 사정에서의 생각이죠.
    모든사람에게는 아니죠
    겨울에 윈터타이어 착용안하고 다니니 그렇죠.
    전륜 포시즌 타이어와 후륜 서머타이어와 비교 자체가 안되는데. 아마 전륜은 포시즌 후륜 서머 일것으로 예상됨.

    후륜이나 전륜이나 겨울에 미끄러지는 것은 다 똑같음.
  • 레벨 소위 3 학생아니고회사원 19.01.23 13:40 답글 신고
    VDC가 너무 자주 들어옵니다 요철지날때..
  • 레벨 중령 3 성수동노숙자 19.01.23 14:20 답글 신고
    하드한 주행 아니면 머.. 전륜이나 후륜이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soullink 19.01.23 20:31 답글 신고
    앗... 글만 읽어도 빡치네요 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Asdfg1212 19.01.24 01:06 답글 신고
    중요한 팁,

    코너 과진입 금지 (급브렉시 그대로 꼴아박힘 / 악셀탈출 시도시 말리면서 팽이됨서 꼴아박힘)
    핸들꺽기전 충분히 감속 or 미끄럽다면 엔진부렉 우선 시전후 뒷바쿠 털리는 느낌보면서 감속진행 후 코너 진입

    하나더,
    핸들꺽고 있을때 악셀링 조심
    신호대기서 좌회전 신호받고 똥폼잡고 급출발하다가 팽이되서 잘 꼴아박힘 (블랙아이스 만나면 황홀하게 돔)

    추가로, 핸들 조향상태로 악셀링 제대로 못해서 다운시프트 되면 급작스런 토크변화에 당황해서 또 팽이됨

    결론은 자나깨나 도로상태 잘체크
    선감속 후조작

    습관만되면 폭설에 얼어붙은 도로 아니면 적당히 조심하면 별일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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