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당시 상황에 대한 디테일이 필요한듯 하네요 신형 e63 571마력짜리 모델의 경우 제로이백이 11초후반~12초 정도 나옵니다 100-200은 8초대구요 제원아닌 실측기준이구요 박스터 GTS 제로이백 제원 말고 실측이 13초대입니다 100-200은 9초대구요 실경주에서 졌다면 e63이 상태가 메롱이거나 1초이상 반응이 느렸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아니면 GTS가 칩이나 맵차 또는 배기튜닝을 했을 가능성도 있구요. 드래기(Dragy)라는 어플에 GPS측정기로 전 세계 사람들이 기록을 올리는데 보통 최대 잘 나온걸 올립니다 거길보면 GTS는 분명히 순정으로는 제로이백 13초대 100-200 9초대 차입니다 제원이 아닌 실측 기준이고 GTS 순정으로는 e63한테 안되는게 팩트입니다 하지만 제로이백이나 100-200에서 1.X 초 차이라는게 쩜만들 수준은 아니니 말씀하신게 사실이라면 반응 속도가 원인이 아니었을까 추측되네요
탑기코 ㄷㄹㄱ특집이였나?
비슷한마력?오히려 포르쉐가 더 낮았던거같기도
했는데 압도적으로 발라버림~
역시 감가 방어율 1위 차량 답네요 ㄷㄷ
C63이랑 드래그해도 차이좀나던대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