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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20.05.06 00:35 답글 신고
    이번에 나온 8단 DCT는

    다운시프트 한 후의 rpm이 레드존 코앞이라도 척척 내려가더라구예 *.*;;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00:40 답글 신고
    유투부에서 시승행사 영상 보고 저도 그런것 같아서 기대가 됏고 저의 아방스에 있는 DCT 가 더욱 아쉬웠습니다 ㅠㅠ
  • 레벨 원수 6500rpm 20.05.06 00:40 답글 신고
    정확한 느낌 비교를 위해서
    타이어는 필히 여름용으로 +_+;;;
    아방스도 올순정은 언더가 심해서
    앞뒤 그립 밸런스를 좀 조정해줘야
    재미가 살아날 겁니다 +_+ ㅊㅊ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00:44 답글 신고
    무이자 할부 신공으로 PS4 꼭 한번은 장착해보려고 합니다 그거 다쓰면 다시 국산으로 가야할것 같네요 ps4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언더문제는 후륜 공기압을 전륜보다 많이 넣는 방법으로 가능할까요 다른데서 보니 아방스 리어 스테빌라이저를 벨로스터 N용으로 바꾸면 순정보다 좀 더 뒤를 딴딴하게 잡아서 리어가 흐른다고 하던데 그부분도 생각은 하고있지만 일단은 튜닝을 안하는 쪽에서 해결방법을 찾고 있어요 ㅎㅎ
  • 레벨 원수 6500rpm 20.05.06 01:05 답글 신고
    리어 서스나 스테빌을 단단하게 하거나
    뒷타이어 공기압을 많이 때려넣으면
    리어 그립이 떨어지면서 언더가 줄어듭니다.
    경험상 리어 공기압은 60psi 넘게 넣어도 별 문제 없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01:18 신고
    @6500rpm 60psi ㄷㄷㄷ 전륜을 조금 내리고 후륜을 조금 올리려고햇는데 조금이 아니라 꽤 많이 올려야 겟군여 항상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사당동몽키스패너 20.05.06 15:42 답글 신고
    젠쿱 타듯이 똑같은 코너에서 순정 아방스로 돌렸다가 출고 2주만에 전손 폐차 했습니다..
    전륜연습을 다시해야하는건지..ㅠ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15:55 신고
    @사당동몽키스패너 헐.... ㅠㅠ
  • 레벨 중위 2 수동환자 20.05.06 00:50 답글 신고
    운행검토용 데이터로거로 Harry's LapTimer나 RaceChrono 추천드립니다.
    영상만으로 비교하는것보다 훨씬 손쉽게 파악가능합니다.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00:53 답글 신고
    레이스 크로노 전에 다운받아봣는데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용법을 몰라서 못썻는데 참고 하겟습니다 와인딩에서도 쓸수가 있는건지 모르겟네요 서킷에서만 쓰는건지??
  • 레벨 대장 신이나펭수 20.05.06 15:59 답글 신고
    타이어 갭이 너무 큰거 같네요.
  • 레벨 중사 2 그때본그남자 20.05.06 16:06 답글 신고
    달려있던 타이어가 너무 많이 남아서 일단은 그냥 타고있엇는데 역시 바꿔야 할것 같네요 말씀하신것처럼 차이가 너무 날거같기도 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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