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시간에 거의 움직이지 않고
주로 밤이나 늦은 새벽에 운전을 많이해서
거의 매일 고속으로 200이상 밟고 다닙니다.
차종은 E클래스이고 출고때 런플랫 타이어를 계속써서 지금 6만키로에 3셋트 구매, 교환하고 탔는데
한국에선 보험 부르면되니 필요 없다는데
저는 그것보다 200정도되는 고속에서 타이어 파스라도 났을경우
일반 타이어보다 런플랫이 더 안전할꺼같아 계속 런플랫을 고집했는데
그런상황에서 일반 타이어보다 런플랫이 도움이 되는건 맞는건가요??
아님 그냥 펑크난 상태로 주행가능하다는거 말고는 저런 고속에서 타이어 트러블 시 도움이 전혀 안되나요??
ps. 런플랫이 가격이 비싼건 전혀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비싼거죠.
취양에 맞게 타시면되죠~~~^^
제 취양은 거지라 남자에 타이어 cp672입니다.
190찍고 다녀도 그냥 지냥 탈만해요.
그리고 200찍고 타이어 터지면 아마 이세상 사람은 아닐꺼에요^^;
런플렛 할배가와도 답 없다는 뜻입니다.
의외로 뻥소리만 개크고 직진 항속은 전혀
이상 없더라구요 그래서 옆차가 터진줄...
다만 요금소 돈 지불하고 출발하니 심하게
털털거려서 내차인걸 인지하고 보험부름
근데 200이상에 후륜이면 상황이 다르니
앞타이어 였으면 큰일나셨을수도...
타이어를 더 좋은거 고르시고 나서
런플랜 여부 고민하는게 맞습니다.
금액 괜찮으시면 PS4S가세요.
접지도 좋은게 스포츠 치고 조용하고 스포츠 치고 마일리지도 길고 접지는 말해 입아프죠.
그리고 런플랫의 개발목적은 타이어가 오지게 터져도 저속으로 정비소까지 갈수 있게 만든거에요.
고속파스는 타이어 개발자도 실험데이터 없으면 언급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믿을만한댓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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