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24007
트랜스폼 2.0 가솔린
시동키자마자 후진넣으니까
시동이 꺼졌습니다.
크랭크각 센서 캠각센서 교체했는데도 동일하네요
점화코일이랑 플러그 교체해보라고 하는데
오진같고..
다른거 볼거 있나요?
이전에 rpm솟는현상때문에 엑셀케이블 고무를 뜯어내버린뒤로
치솟는현상은 없어졌는데
rpm이 유난히 낮다는생각이 들 때가 있네요
혹시 뭘 봐야할지 아시는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그 이후는 경우의수는 적지만 미션이나,전자계통쪽 확인이 필요하구요
2.스로틀바디
점검이 우선일듯 합니다
(아이들링 알펨 보정,알피엠 유지,알피엠 흔들림으로 시동이 푹)
1.7만 미만 = 스로틀 세척
2.7만 이상 = 스로틀 교체
3.연료필터 점검
*.*점검
ㅇ스로틀 무탈거 세척 = 겉면만 씻겨유
(뒷면엔 이물질 흡착상태)
증상 해결 안되거나?
얼마못가 동일증상 나와유
ㅇ스로틀 탈거 세척 = 작업후 정상이면 다행이구유
작업후 꼭!
"이쓔 리셋.티슈 리셋" 요청 하세유~
*.*홧팅
차 팔고 딴차 고고싱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