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29013
이큐도 그렇고 지구공도 그렇구
3.8na 엔진을 계속 넣는 이유는 뭘까요?
3.3 5.0 두개로도 잘팔리지 않을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터보가 기름 더 먹는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타겟인 차들임.
판매량만 봐도 3.8>>>>>>>>>>>>>>>3.3T>>>>>>>>>>5.0
터보가 기름 더 먹는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타겟인 차들임.
판매량만 봐도 3.8>>>>>>>>>>>>>>>3.3T>>>>>>>>>>5.0
전에 이큐 3.8 3.3 타볼땐
정속주행 기준으론 3.3이 연비가 더 좋았던거 같았는데요.. 기분탓이였는지...ㅎㅎ
3.3보다 3.8이 더있어보이고 더비싼차같으니
사는거임 실제는3.3이 비싸도
사랑입니다♡
부품도 간단하고 가성비 엔진임 ㅎㅎ
아반떼가 1.6na 못 버리는 이유
쏘나타가 2.0na 못 버리는 이유
그랜저가 2.4na 못 버리는 이유
2.고장 경우의수 자체를 줄임
3.출력상승시 매끄러운 질감
4.원하는대로 다루기 쉬운 rpm
5.어르신들입장에서 터보 ㅡ> 양카 이미지
...정도?
3.8할 것 같네요.
정비성이나, 문제될 시 경우의 수를 줄이거나..
3.3t 좋은거 알지만 구지 구매하고 싶지는 않아요.
3.8이나 3.3t 나 연비 도찐개찐이고, 터보의 출력이 뛰어나니 자연흡기의 리스펀스가 빠르니 암만 입으로 떠들어봤자
어짜피 3.8이나 3.3t 적용된 차량들 사는 나잇대는 뼈마디가 쑤시는 중년 이상입죠.
터보가 출력과 토크가 아무리 좋다고 방방 거려봤자.
스포츠성 따질꺼면 작고 가벼운 경쾌한 차를 사지 제네시스 같은 덩치큰 무거운차에서 스포츠성을 왜 따지나요.
어짜피 3.8도 작정하고 밟으면 나가는건 거기서 거기인데.
5.0 / 3.8 / 3.3t 딱 티나지 않습니까?
5.0 = 대표이사
3.8 = 상무/전무
3.3t = 초임 이사
자기 윗 상사보다 좋은차를 타면 눈치주는 이상한 문화 때문입죠 ㅋㅋㅋ
사골우리듯 빼먹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