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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6500rpm 20.11.29 10:34 답글 신고
    앞뒤 사이즈가 달라서 그런가봐요 ㅎ
  • 레벨 하사 2 파천신군 20.11.29 10:42 답글 신고
    똑같이 넣어도 주행하고 나면 또 틀려지더군요
  • 레벨 중위 3 리밋해제 20.11.29 11:13 답글 신고
    제생각인데 앞이 브레이크가 많이 걸리다보니 온도차로 인해 공기가 덜 수축되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
    제차도 타다보면 앞이 더 높더라고요
  • 레벨 하사 2 딱지 20.11.29 12:56 답글 신고
    주유구 뚜껑이나 운전석 도어 쪽이나 차량메뉴얼책자에 적정 공기앞 적혀있어요.

    보통 뒷 바퀴가 더 큰 차들은 뒤쪽 공기앞을 더 놓게 해야 타야 됩니다.

    주행 후 앞 뒤 공기앞이 달라지는 이유는 윗 분 말처럼 브레이크 밟으면 앞쪽에 무게가 많이 쫄리고 지면과 타이어 마찰력이 높아져서 그런 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어린열무 20.11.29 16:24 답글 신고
    전륜차량 프론트 해비 일반적으로 앞쪽이 2psi더 높게
    후륜차량 뒤쪽 2psi더 높게 셋팅하죠.
    문에 보시면 적정공기압 써있어요.
    후륜이 뒤쪽이 공기압이 더 높게해야합니다~
    프론트쪽은 브레이크 열 및 조향으로 인해
    똑같이 맞추면 앞쪽이 더 공기압이 높아집니다.
    이상 잡지식...
  • 레벨 중령 2 갈쥬얼리보 22.06.29 15:10 답글 신고
    C63 후륜이고요
    메뉴얼엔 뒤가 더 낮게되어있네요 뭐죠
  • 레벨 중위 1 랑이m 20.11.29 18:16 답글 신고
    겨울철에는 변동이.그래서10%더 공기넣습니다.
  • 레벨 중위 3 카얀색 20.12.19 23:11 답글 신고
    콜벳에 저게 주행후 수치라면 낮은거 같네요
    주행전 냉간이라면 200~210정도인데여
    40시리즈 이하 광폭에 저러면 많이 낮은거져 최소10%정도 더 너세여

    아님 수치가 센서측정오차일수도 있겠네요
  • 레벨 중령 1 콜벳Z06부산SKK 20.12.19 23:46 답글 신고
    좋은 정보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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