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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장 CoC 21.03.17 15:11 답글 신고
    알겠습니다! 중요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마르셀로대장님 21.03.17 08:16 답글 신고
    인젝터 클리닝 제대로 하셔야 효과봅니다.
    초음파로 노즐만 세척하는건 클리닝이 아니고, 완전 분해해서 각 부품 세척한 후 0점 재조정해서 공장출고 세팅으로 튠하는게 클리닝 입니다.
    부품교환이 추가되면 리빌트가 되겠죠.
    노즐정도는 교환할 생각하고 리빌트하시는게 낫고요.
    더 저렴하게 효과보는건 흡배기 클리닝입니다.
    약품주입하는것 말고 차에서 탈착해서 하는 클리닝으로요.
    EGR쿨러, 밸브도 장거리 자주뛴다는 기준하에 20만에 1번은 교환하는게 낫습니다.
  • 레벨 대장 CoC 21.03.17 15:11 답글 신고
    많이배워갑니다 대장님 말씀하신부분 참고해서 수리하겠습니다♡
  • 레벨 소위 1 모트라인풀악셀 21.03.17 09:05 답글 신고
    기사급 엔지니어입니다.

    디젤은 터보가 있어서 흡기라인에 양압이 걸립니다.

    흡기에 공기가 흘러들어가는게 아니라 강하게 쑤셔넣는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5만 디젤 흡기와 20만된 흡기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흡기포트 카본누적된 후 그대로 유지됩니다.

    따라서 엔진은 그에 맞게 설계되며 부스트압을 맞춥니다.

    점점 좁아지는게 아닙니다.

    만약 정상차량대비 비정상적으로 많은 카본이 누적되어 차량 성능에 영향을 준다면 쌓을 카본만 닦지 마시고 그 원인을 해결하세요.

    당연히 원인은 인젝터 분사편차 및 분사불량에 따른 불완전연소 입니다.

    저라면 인젝터 점검해보고 정상이면 겸사겸사 동와셔나 교환하고 탑니다.
  • 레벨 대장 CoC 21.03.17 15:10 답글 신고
    와.. 기사님 감사합니다 참고하여 수리에 큰도움이 될것같네요! 말씀해주신대로 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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