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톤 마이티까지는 엔진에 에어컴프레셔 외에 냉동기 컴프 하나 더 달아서 쓰므로 냉동기 작동시 출력연비 엔진 내구성 저하는 필연적입니다.
별도 컴프 없으면 냉동기 작동시 에어컨이 안 나옵니다.
5톤 메가트럭이나 프리마 노브스 부터는 소형디젤기관이 달린 별도의 냉동기를 장착하므로 출력저하는 없으나 고장이 잘 납니다.
시끄럽기도 하구요.
화성써모제품을 많이 쓰시더군요.
냉동탑 비쌉니다.
냉동만 되서는 겨울에 일감이 줆으로 난방도 되게 개조해서 겨울일감도 확보하시는 손님 자주 봤습니다.
구형은 여름에 냉각기 켜놓으면 차 출력도 무지하게 떨어지면서
에어컨이 안나옵니다.
불쌍..
별도 컴프 없으면 냉동기 작동시 에어컨이 안 나옵니다.
5톤 메가트럭이나 프리마 노브스 부터는 소형디젤기관이 달린 별도의 냉동기를 장착하므로 출력저하는 없으나 고장이 잘 납니다.
시끄럽기도 하구요.
화성써모제품을 많이 쓰시더군요.
냉동탑 비쌉니다.
냉동만 되서는 겨울에 일감이 줆으로 난방도 되게 개조해서 겨울일감도 확보하시는 손님 자주 봤습니다.
여름에 냉동켜면서 에어컨 켜면
에어컨도 안 시원하고 온도도 잘 안떨어져요...
순정 트원컴프 새차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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