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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버스스티어나
오버스티어로인한 차량스핀시
차가 뒤로 쭉 밀리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는데
브레이크를 밟아도 직진상태의 브레이크와는
크게 다르게
브레이크가 거이 듣지 않는데요..
혹시 이유가 뭔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또는 과도한 스핀시 시동이 꺼져서
크랭킹을 여러번 시도해도 시동이 안걸리는 경우도
무슨 이유인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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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고 듣었습니다
그저 미끄러지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고
ABS의 영향인 것 같기도 하고...그렇네요~
그리고 뒤로 가다가 시동 꺼진 후 시동 안 걸리는 건
엔진 역회전 때문에(?) 할까봐(?)
보호모드 들어가는 거라고 들었는데
사실인지는 모르겠네요~
2~3분은 시동 안 걸리죠 ㅎ
확실한 건 차가 뒤로 미끄러지려고 하면
얼른 클러치 밟아서 동력 끊어주세요.
그럼 시동 바로 걸립니다 ㅎ
왼발은 클러치 오른발은 브레이크 둘 다 꾸욱!
바퀴에 락걸리는 느낌이 없고
그냥 주르륵 미끄러지니 후진상태와는 다르기에
궁금하더라구요~
어차피 유압사이드로 제동하면 되는거라
큰 불편함(?)은 없는데
앞바퀴에 제동이 안걸리니
제동거리가 길어짐에 따라 뒷빵의 우려가
무서울 뿐 입니다♡
습관이지요~ㅋㅋ
클러치와함께 풀브렉+유압사이드+카운터
마지막으로 이세상 모든 신께
기도하면 가끔 살려는줍니다(?)
시동은 차가 자기 혹사시켜서 삐져서가 확실합니다.
혹여나 연료가 부족하면 관성으로인해
연료가 빨려올라오지 못할까봐
절반이안되어도 다시 꽉 채우는게 습관인지라
기포가 올라오는것도 의아스럽긴 합니다♡
아마 차가 삐진게 맞는거 같습니다♡
브레이크는 정말 궁금해서 여쭤보았습니다~
주변에 물어봐도
1. 니가 운전을 못해서 스핀해서 그런거니
정상이니까 그냥타라 상관없다
2. 니차똥차
3. 아몰랑
이정도로 정리되더라구요ㅋㅋ
플러그가 젖었다는 의견은 처음이네요~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제일좋은건 사이드+기도메타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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