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크루즈 디젤 풀옵 계약해놓은지 2주정도 되가고 있는대..
요즘 스포티지r T-gdi 가 계속 끌리네요...
크루즈 건 라프건 밋션문제좀 심각한거 같고....
아...갑자기 머리가 너무너무 복잡해집니다 ㅠ _ㅠ
순정HID 너무 끌리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
저는 차타고 싸돌아다니는걸 좋아하며 달리는걸 좋아합니다.
차없는 새벽에 올림픽대로 에서 드라이브 즐기는 편입니다...
아산병원 > 방화 > 아산병원 경로........음...
저...
승용디젤 사는게 낳을까요 ??
아니면 스포r 터보를 사는게 낳을까요 ??
연비차이가 많이 날까요 ??
고수님들 부탁드린다능 ㅠ _ㅠ
스포알사고는싶은데 기름이문제이고....ㅋㅋ
여유있으시고 밟는거조아하시면 스포..
기름에 엄청난압박을 가지신다면 디젤로 ㅋㅋ
저의 심정을 너무 잘알아주신다능...ㅋㅋ
스포알에 끌리는게 옵션도 한몫하고 있다능 ㅠ _ㅠ
크루즈...오토밋션 병맛이라....
일단 거기서 좀 정이 떨어지긴 했는대 ㅠ _ㅠ
그냥 돌아다니는 Km 를 줄이는것도 한가지 방법이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진짜 크루디 나올생각이 없나보네요 ㅎㅎㅎ
영맨자체가 저한태 연락을 안하고
연락했더니 일본지진 이 #%@$@# 이러면서
마냥 기다리라는대....휴..
연비가 그렇게 안좋은편인가요 ???
전에 타던 쎄라토 기름값으로 할부 진행되고 있습니다 ~ ㅎㅎㅎ
쎄라토 한달에 80만원이 넘는 기름값을 주출했었는데 ㅎㅎㅎㅎㅎ
크루즈 디젤 조지고 다녀도 연비 잘 나와주네요 ~ ㅎㅎㅎ
연비보면 또 크루디 라능 ㅠ _ㅠ
오토 이신가요 ???
밋션쪽 트러블이나...그런건 못느끼시나요 ??흠...
멍때린다는 말이있어서요 ㅠㅠ
현실을 무시할만큼의 그런 메리트가 있느냐 이거죠. 스알터보라는 차가..
그 점을 고려하시면 결정하기 한결 편하실 듯.
정하는대 한결 편해질듯 싶습니다 :)
아닌가요?
올란도 또한 개선된 미션 사용된걸로 쓴다던데...
올란도 시승해보니 괜찮던데요..
밋션쪽 괜찮긴 하더라구요...
근대 동호회쪽에서 눈팅하다보면 처음엔 괜찮은대 타다보면 병맛이라는 예기가 많아서요 ㅠ _ㅠ
근데 연비때문에 라프디로 가신다면 나중에 본인이 후회하실듯 ㅋ
제대로 알아주셨습니다...ㅎㅎㅎㅎㅎ
이미 마음은 옵션으로 보나 출력으로 보나...
정해진것 같습니다...ㅠ_ㅠ
변속충격이 있는 건 아니지만...
맵핑한 토크를 이겨내지 못하는 경우 밋션이 털리는 경우가 많더군요.
스포 tgdi을 고려중이시라면 좀더 지켜보시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초기모델이라...
저도 조금더 지켜보고 싶으나..
현재 타고있는 차량에 락볼트 를 끼웠는대 너트를 잊어버려서
하체 잡소리에 못이겨 차량판매를 결심하고 급하게 보는중입니다 ㅠ_ ㅠ
장거리 운전하다보니 오토가 정답이더라구요...ㅠㅠ
스틱이면 마냥 기다릴탠대...
오토라서 ㅠ _ㅠ
2075 만원에 260 마력 넘는 차를 살 수 있는데 뭘 망설이시나요.
순정 HID 개끌리죠
그래서 약간 돈이 더 들더라도 두가지 모두의 장점을 살린 스포R디젤 TLX프리미엄으로 결정함..
등을 종합 고려해 보면 라프디가 낫다고 보입니다.. 고속 안전성에서 차이도 많이 날
것이고...
이런소리까진 안나오고 그냥 아 이런 병맛밋션아!까지만 나옴~
병맛미션이라고 욕을 많이 먹기도 하지만 미션 프로그램은 맘에 들어군요.
일정 속도 이하에서는 절대로 변속이 이뤄지지 않네요.
바꿔말하면 감속시에도 시프트다운이 제대로 이뤄집니다.
기존에 타던 차가 60킬로만되어도 탑기어가 들어가서 너무 답답했는데.
라프디는 딱 80킬로에 5단 100킬로에 6단 맞물리니 좋습니다.
라프디가 후회할 차종은 아닌듯 싶습니다.
물론 가속에서의 만족감은 스포 터보 못따라가겠지만요.
매일매일 다른 컨디션을 보여주는 라프디가 사랑스럽습니다.^^
라프디(순정)라고 해서 2.0가솔린NA차량들에게 절대 우위는 아닙니다.
올림픽이나 강변북로에서
투카같은 차는 오토인지 수동인지 모르겠으나 앞서나간 차를 잡기가
쉽지는 않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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