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코R 순정 , 제네시스 3.8MPI 맵핑, 벤츠250 CDI 맵핑, 투스카니2.0 챠저
1차 테스트
시로코 R 1차선 투카챠저 2차선 터널부터 투스카니 챠저가 가속에서 앞서나가다가 5단 파이널 기어에서 시로코 알 범퍼 가 살짝앞으로 더 앞서면서 추월될뻔 하다, 최고속 도달후 다시 시로코 R 보다 투카가 앞서나가며 최고속 구간에서 20미터 정도 투카가 더 앞서며 1차 테스트 마무리.
후미 20 미터 관전 차량 두대 제네시스3.8, 그리고 벤츠250CDI.
2차 테스트
제네시스 3.8 MPI 맵핑 1차선, 2차선 투스카니 챠저 청량구간 에서 70킬로 롤링스타트로 출발
가속에서 대등소이 하다 중고속 구간에 접어 들어 투스카니 챠저가 더욱더 앞으로 전진해 올라가며 점점더 거리를 벌리며 온양구간 접어들어 후미 제네시스 3.8 맵핑 차량과 약 300 미터 이상의 거리차가 남
2차 테스트 마무리
후미 관전 차량
Benz 250CDI
그리고 터널내에선 스타트때 내차가 2대정도 빨랐고 4단에서 5단파이널 기어 들어간후 터널 중반부 시로코 알과 거의 나란히 되었다가 시로코 알 앞 범퍼가 살짝더 내차보다 앞서면서 추월될뻔 했어요
터널 통과후 최고속 구간에서 다시 내차가 더욱 앞서나가며 항속에서 거리를 더 벌렸었답니다.
날이 추워지니 차는 전보다 가속이 더욱 향상되었어요 항속으로 가도 수온 85도 에서 90도 유지
겨울이 딱 좋네요
엘리차져면 백점..만들겟어요
배기량이 낮다보니 200마력 이상 뽑기가 쉽지 않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