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친선 성능 테스트 섭외 글을 보고 부산에 사시는 베라크루즈 맵핑 차주 한테 오늘에서야 카톡이 날라 왔더군요
그래서 심야에 비교테스트 마치고 내일 출근도 해야될 사람이 이제서야 집에 들어와 아까 그 달릴때의 쿨한 느낌을 글로 남겨야 잠이 잘 올거 같아 글을 적고 갑니다.
오늘 심야에 만났던 베라 맵핑차주님은 오래전에 투스카니 이빵 185 마력 하이캠 NA 튠 차량과 약 15킬로 거리 항속으로 달려서 상당한 거리차로 앞섰고 캠리사와도 달려봤는데 5킬로 거리까지는 좀더 앞서 나갔다고 합니다, 캠리사와 비교했을당시 5킬로 이후론 좀 밀리더라고 하면서 캠리사 정도의 성능이라면 이번에 리맵핑도 했겠다 다시 성능 비교해보고 싶어서 카톡 날렸다더군요,
그래서 아마 그정도 캠리사 정도 출력 생각하시면 될거라고 해서 문수에서 만나 커피와 담소 후 심야 1시 거의 다되어 비교테스트를 해보았답니다.
거리는 ㅊ ㄹ ㅑ ic 까지 7킬로로 약속정하고 만약 5킬로 거리 내차랑 비슷하게 가면 내가 진걸로 하겠다고 하고 달려보았습니다.
터널입구 시작점 에서 70킬로 속도에 맞추어 롤링 스타트 했는데 예상외로 나에차가 터널서 부터 앞서 나가며 터널 통과직전 까지 약 30미터 이상 차이가 나더군요 터널을 빠져나와선 점점 더 거리가 벌어지면서 항속 상황에선 4륜 베라 맵핑 차량 후미로 많이 쳐지어 약 300 미터 이상 거리차로 내차가 ㅊ ㄹ ㅑo ic 선두지점을 통과 했습니다.
부산 4륜 베라크루즈 맵핑 차주말이 2륜이였다면 고속항속 상황도 문제 없는데 베라 4륜이 베라 2륜보다 고속 항속은 별로라고 하더군요
베라 4륜 맵핑 스팩은 260 마력 58 토크 라고 하더군요
달리고 나서 내차의 정확한 스팩은 265 마력 30 토크라고 하니까 2.0 슈퍼챠저가 마력이 그만큼 나오냐 면서 의아해 하더군요
2.0 챠저도 캠리사 정도 출력되겠지 예상되서 같이 달려봤는데, 이정도 차이가 날걸 예상 했더라면 처음부터 안 나왔을거라 하면서 좀 시원 섭섭 하신듯 보였습니다.
그래도 암튼 서로 잘 달려보았고 궁금했던 내용을 확인했으니 속이다 후련한 느낌이더군요
부산 베라크루즈 맵핑 차주님 수고하셨습니다.
캠리사 후덜덜하지요
항속은ㅊ더더욱...베라맵으론 어렵다고 보는데
제 차량도 본문 차량과 비슷한 마력과 토크로 맵핑을 했는데 최고속이 얼마까지 나올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이번 테스트에서 최고속이 얼마까지 나왔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