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터보 터빈업 차량입니다~
예전부터 항상 테스트해오던
지인에 크루즈 디젤 수동 터빈업 차량과
몇일전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차이가 기존보다 많이 벌어 졌거든요~
근대 터널 통과속도랑 초가 겨울때랑
별 차이가 없이 비슷하게 나오는데
크루즈가 느려진건지 (지인은 문제없다고함)
아님 날씨때문에 두 차량다 전반적으로
느려진상태에서
세팅 변경으로 본전치기 한건지 알수가 없네요~
ㅎㅎ
여름이랑 겨울이랑 터보차들 테스트하면
몇대씩 차이가 날까요??
저는 대략 겨울에 500마력부근찍고 여름에는 한 450마력도 안나왔던것같네요. 부스트는 2바에 고정해서 썼습니다.
흡기단열 잘해주고 인터쿨러냉각신경쓰시면 여름겨울 많이 차이안나게 갭 줄일수있습니다.
본넷 뚤어주고 싶은 충동이
막 생김 ㅋ
ecu내부로직에서 제한을 많이 하는듯요.
제가타는 t-gdi엔진 특히! 여름 겨울 컨디션 많이 다릅니다. 달려본 사람들 공통적인 의견...
예전 u엔진 차는 여름 겨울 티날만큼 차이나진 않았었어요.
단순 겨울 여름 외기온도와 습도 차이에 따른 터보 차량에 전반적인 성능 차이 부분이 존재하는지가 궁금합니다
U엔진이면 디젤차량인데 여름과 겨울 차이가 티가날정도로 없었다고 하시니 참고하겠습니다
혹시 벨텁맵핑 220마력과 크루즈 터빈업 250마력이 테스트하면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요??
요즘 다이노마다 편차가 너무 심해서 비교하기가 좀 그렇더군요.ㅋㅋ
다이노k는 대체로 후하고 프로스도 후하고, 평균치로 나오는데가 있는반면 프라임은 엄청낮게 나오고...
맵은 다른곳에서 다시 손봤습니다
문수터널에선 큰차이는 아니지만 케텁순정보다 빠르더군요
요즘은 다이노를 작업 전후 비교용으로만 생각하고 있어요.ㅋㅋ 달려보면 그게 아닌차들이 좀 있어서..
케텁보다 빠르다니..ㅎㄷㄷ
한 2주전에 테스트했으니 순정터보차에 인쿨 성능이 떨어지는 현상때문일수도 있겠네요~
아는분있으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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