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 댓글 (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SSRX7 05/04 17:33 답글 신고
    뚜껑열고 ... 도로 위에서 그 따가운 시선을 견딜수 있는 자 !! 질러라 ~~
    답글 0
  • 레벨 상사 1 goldmoont 05/28 08:44 답글 신고
    쪽바리차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요 현대, 기아가 대놓고 자국민 무시하고, 뒷통수갈기고, 품질 좆 같이 하지만 않는다면
    요즘같은 시기에 애국심 마케팅도 먹히고
    웬만한 사람들은 아카시아 꿀 빨듯이 쪽쪽 빨아주고 핥아줄텐데... 참 아쉽습니다.

    그저 눈앞에 이익만 추구하다가 백년을 갈 수 있는 기업이 제 수명 다 못 채우고 짱깨한테 먹히거나 무너지는 사태가 발생하겠죠.

    누구보다 충성스런 소비자를 가지고 있는 나라의 기업이
    도대체
    왜?
    저 썩어빠진 정신상태를 개조하지 못할까요.
    저같은 범인이 알기엔 너무 심오한 철학이나 경제논리가 숨겨져 있을까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적어도 수백만명은 될텐데 말입니다.

    엔진결함
    에바가루
    누수
    실린더피스톤 마모에 따른 엔진오일 감소
    엔진룸에 연료혼입에 따른 급발진 및 화재사고
    차체 강판 부식
    조향장치 불량에 따른 직진성능 미흡
    부식 때문에 발생하는 배기관 청공등등의 문제들...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 원가절감 차원으로 한 때 그럴 수있다 치더라도

    이젠 어느정도 안정된 사업망과 자산을 구축했으니

    위의 문제들을 인정하고 제대로 개선해서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신뢰할 수있는 실험을 통해

    기업이 광고하지 않더라도 소비자들이 먼저 나서서

    "우리현대", "우리기아" 이런 목소리를 내게 해줄 순 없는 건지요?

    ※ 하~~씨이발 개소리를 길게도 써 놨네... 이런다고 현대기아 이 개보다 못한 새끼들이 바뀌는 것도 아닐텐데...
    (혹시 내 댓글에 반박글 달 알바님들은 그냥 참고 가던 길 가세요. 지나가던 행인이 혼자서 넋두리 한 번 해본거니까)
    답글 1
  • 레벨 원사 2 미숙아 05/15 21:59 답글 신고
    좋은차는 인정하는데 쪽팔차라 참...
    답글 0
  • 레벨 준장 윈터블루 05/01 00:22 답글 신고
    와~
  • 레벨 훈련병 킥플립 05/01 12:23 답글 신고
    와 멋져 부러 ~
  • 레벨 원사 3 slownfast 05/03 08:49 답글 신고
    두명의 쪽바리 확인..

    포격요청~ 치~익~
  • 레벨 병장 dxsghw 05/04 00:51 답글 신고
  • 레벨 소위 1 뉴이보크 06/21 17:34 답글 신고
    전방에 대깨문 발견~
  • 레벨 준장 허무해 06/27 11:25 신고
    @뉴이보크 벌레 인증 하는겨?ㅋㅋㅋㅋㅋ 하여간 벌레 새끼들이란
  • 레벨 하사 2 파랑쥔 08/21 22:05 답글 신고
    벌레놈들아 니들 좋아하는 쪽빨차가 왔다
  • 레벨 대위 1 SSRX7 05/04 17:33 답글 신고
    뚜껑열고 ... 도로 위에서 그 따가운 시선을 견딜수 있는 자 !! 질러라 ~~
  • 레벨 중위 3 레이싱그레이 05/05 15:42 답글 신고
    실내에 차 원가 반 이상을 때려 박은듯하네
  • 레벨 상사 2 minis 05/05 18:04 답글 신고
    와 멋지네 렉서스최가 좋아하겠다.
  • 레벨 원사 3 나이쓰한넘 05/06 12:24 답글 신고
    일본차는 보이면 행운의 편지를 보내고 싶어짐
  • 레벨 상병 12to21 05/22 12:01 답글 신고
    왜요?
  • 레벨 소위 1 뉴이보크 06/21 17:35 신고
    @12to21 대가리가 깨져서...
  • 레벨 소위 1 뉴이보크 05/06 14:45 답글 신고
    전반적으로 예쁜데 휠이;;; 대깨문들이 선택적반일감정으로 테러하고 싶어서 환장할듯
  • 레벨 준장 허무해 06/27 11:26 답글 신고
    하여간 벌레들은 컵라면이나 쳐다봐라
  • 레벨 대령 2 코너황제 05/06 21:48 답글 신고
    방사능 물질이 측정된다는 렉서스~~~~~~~~~~~~~~~~~~~제작년 인가 작년인가~~미국에서~ 방사능수치가 측정되어 빠꾸 당했던데~~
  • 레벨 대령 3 임자929 05/07 10:00 답글 신고
    러샤에서
  • 레벨 대위 1 GFS15Kai 06/02 09:39 답글 신고
    그건 10년된 중고 도요타 프리우스

    아마 후쿠시마 근처에서 운행한듯
  • 레벨 대령 3 임자929 05/07 10:00 답글 신고
    차야 괜찮지만 다른게 문제지
  • 레벨 소장 X1상남자 05/07 17:39 답글 신고
    이쁜데 저건 백프로 테러당한다. 소프트탑 작살날듯
  • 레벨 소위 3 gasolin0 05/09 09:34 답글 신고
    쪽발차 요즘 애쓴다 ㅉㅉ
  • 레벨 대령 3 섹범이 05/10 20:05 답글 신고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렉서스
    뚜따해서 다닐 용자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12to21 05/22 12:01 답글 신고
    뚜따가 뭐예요?
  • 레벨 병장 에어보드 05/22 19:09 신고
    @12to21 뚜껑 따고
  • 레벨 원사 1 영원히사는억만장자 05/11 08:50 답글 신고
    좋긴 좋네 그건 인정하마
  • 레벨 대위 2 슈퍼뽀로로 05/13 09:38 답글 신고
    오픈카는 실내를 특히 더 예쁘게해서 출시하는데.. 이건 뭐....
    일본에서 타기 좋은 차같네요.
  • 레벨 대위 1 오빤시골스타일 05/14 12:02 답글 신고
    아직 쪽발이 존재하나 ? 3자리 이완용 새끼들
  • 레벨 병장 3크라운 05/14 12:32 답글 신고
    불매를 떠나서 저런차는 렉서스에 보통 호감이신 나이대분들이 살 차도 아닌것 같은데, 그러면 젊은층에서 독일 스포츠카 놔두고 저차를 살까요? 잘 안팔릴것 같은데 ㅠ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05/14 16:25 답글 신고
    얼마전에 쪽바리차 창문열고 타는 사람 봤는데 ...
  • 레벨 중위 2 전주가이 05/14 19:47 답글 신고
    너무 비싸넹 안사요..
  • 레벨 원사 2 미숙아 05/15 21:59 답글 신고
    좋은차는 인정하는데 쪽팔차라 참...
  • 레벨 대령 3 미니랜드 05/15 23:19 답글 신고
    1.78억이면 저거 왜사?
  • 레벨 대위 1 GFS15Kai 06/02 09:40 답글 신고
    디자인보고 살듯. 근데 BMW 8er가 조금 비싸지만 더 나은 선택인것 같긴함
  • 레벨 원사 3 달나라붕붕 05/16 19:03 답글 신고
    딜레마....
    자동차 사이트라 올라오는건 괜찮지만....쪽발 차라....비공도 추천도 안합니다.

    일본 우익은 우리나라 존재를 무시하는데..우리는 성숙하다고 잘한건 잘했다고 해야될지...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우리도 모든걸 무시해야될지..
  • 레벨 중사 1 달려라천둥호 05/17 13:03 답글 신고
    1. 야 멋있다
    2. 우와 가격이... -_-;...
    3. 이 시국에 저 차를 타고 다닐 용자가??? 그것도 뚜따를???
  • 레벨 소장 윌화수목금금금 05/18 17:44 답글 신고
    진짜 멋지긴 하다 근데 가격이 ㅜㅜ
  • 레벨 중사 3 콘보타블 05/20 19:07 답글 신고
    평생 구경만 하다 죽겟다.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05/21 14:37 답글 신고
    공짜로 줘도 쪽팔려서 타겠나...

    하기야 얼마전에는 쪽바리차 타면서 창문열고 타는 사람도 봤다 진짜 신기 하더라.

    난 하라고 해도 못하겠다
  • 레벨 상병 12to21 05/22 12:02 답글 신고
    렉서스 창문 열고 잘 타고 다니시던데요?
  • 레벨 대위 1 맥라렌21 06/29 16:01 답글 신고
    맞아요....저거 타고 폼잡고 다녀도 속으로 '저새끼 쪽빠리 차 샀네...어휴 븅신' 이랬을거 같네요 ㅋㅋㅋ
  • 레벨 상병 12to21 05/22 12:00 답글 신고
    하브로 해주시면 안 될까요?...
  • 레벨 대위 3 보지말라핵자지 05/22 18:06 답글 신고
    차는 진짜 잘만들었다
  • 레벨 상사 1 goldmoont 05/28 08:44 답글 신고
    쪽바리차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요 현대, 기아가 대놓고 자국민 무시하고, 뒷통수갈기고, 품질 좆 같이 하지만 않는다면
    요즘같은 시기에 애국심 마케팅도 먹히고
    웬만한 사람들은 아카시아 꿀 빨듯이 쪽쪽 빨아주고 핥아줄텐데... 참 아쉽습니다.

    그저 눈앞에 이익만 추구하다가 백년을 갈 수 있는 기업이 제 수명 다 못 채우고 짱깨한테 먹히거나 무너지는 사태가 발생하겠죠.

    누구보다 충성스런 소비자를 가지고 있는 나라의 기업이
    도대체
    왜?
    저 썩어빠진 정신상태를 개조하지 못할까요.
    저같은 범인이 알기엔 너무 심오한 철학이나 경제논리가 숨겨져 있을까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적어도 수백만명은 될텐데 말입니다.

    엔진결함
    에바가루
    누수
    실린더피스톤 마모에 따른 엔진오일 감소
    엔진룸에 연료혼입에 따른 급발진 및 화재사고
    차체 강판 부식
    조향장치 불량에 따른 직진성능 미흡
    부식 때문에 발생하는 배기관 청공등등의 문제들...

    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 원가절감 차원으로 한 때 그럴 수있다 치더라도

    이젠 어느정도 안정된 사업망과 자산을 구축했으니

    위의 문제들을 인정하고 제대로 개선해서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신뢰할 수있는 실험을 통해

    기업이 광고하지 않더라도 소비자들이 먼저 나서서

    "우리현대", "우리기아" 이런 목소리를 내게 해줄 순 없는 건지요?

    ※ 하~~씨이발 개소리를 길게도 써 놨네... 이런다고 현대기아 이 개보다 못한 새끼들이 바뀌는 것도 아닐텐데...
    (혹시 내 댓글에 반박글 달 알바님들은 그냥 참고 가던 길 가세요. 지나가던 행인이 혼자서 넋두리 한 번 해본거니까)
  • 레벨 대령 3 하늘에서본세상 07/21 22:40 답글 신고
    맞는말씀..추천.

    현기 현 마인드 이면 ...

    분명한것은 오래 못가죠.

    한국 소비자가 신토불이 가성비도 좋아하지만

    인내심도 금방 바닥나는게 소비자

    시장논리로 보자면요.

    잘할때 잘해줘야하는데... 현기는 그런거 잘 모름.... 현기차만 30여년 넘도록 타고 얻은 경험이지요...


    단언컨데 독삼사가 현기파란손처럼 국내 써비스망을 전국시도읍면동으로 네트워크만 깔아도

    현기에서 갈아탈사람 수드륵 할텐데 .... 고고시 문제죠 ㅎ
  • 레벨 중사 2 카누우 05/28 16:38 답글 신고
    한국에서 저거 오픈탑하고다니면 개쪽팔릴듯 ㅋㅋ 친일파 인증하고 다니는 꼴이니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꼬마자동차Q 05/29 21:23 답글 신고
    이 시국만 아니면 한 대 사고 싶네.
  • 레벨 중위 2 티모소령 05/31 15:49 답글 신고
    비슷한 가격대에 포르쉐란 끝판왕이 있어서...
  • 레벨 대위 1 GFS15Kai 06/02 09:54 답글 신고
    근데 포르쉐와는 컨셉이 다른 GT카이라

    비슷한차들은 BMW 8er G14이나 에스턴 마틴 DB11 볼란테, 벤틀리 컨티넨탈 GTC, 롤스로이스 던이 있는데 롤스는 너무 비싸서 직접 비교하기는 어렵고 나머지도 렉서스보다 훨씬 비싸니깐 나름 가성비임
  • 레벨 하사 2 AS1V1L 06/03 13:53 답글 신고
    가격이 좀 애매하긴 한데 렉서스라면 그만한 가치가 있죠. 차 디자인은 진짜 끝내주네요..
  • 레벨 하사 3 고지쟁탈전 06/07 09:59 답글 신고
    현기가 제대로 붙어보고 싶으면 저런 정통 스포츠카를 만들고 난 다음에야 가능할듯 맨날 G70같은 반쪽짜리 스포츠카나 만드니 아무리 제네시스 붙여봐야 2류기업 취급받지
  • 레벨 중사 3 자율수동차 06/10 22:20 답글 신고
    진자 저거 뚜따 하고 가는 새기 ㅎㅎㅎ 웃음만 나올듯
  • 레벨 대위 1 1차로에서좀꺼져라 06/15 13:47 답글 신고
    저돈으로 911 산다 추천
  • 레벨 중사 2호봉 벤애플릭 06/15 16:13 답글 신고
    졸 이쁜데 쪽발이꺼라 패스 ㅋ
    그와중 네비 어쩔
  • 레벨 중위 1 산토스 06/21 17:12 답글 신고
    오토바이크임 모드선택 위치뭐냐...ㅋㅋ
    굳이...산다면 용자다
  • 레벨 중장 친일파갈아먹자 06/26 22:15 답글 신고
    구매신청은 팩스로 하나요?
  • 레벨 상사 1 식물인간 07/02 15:19 답글 신고
    CD?
  • 레벨 중령 2 씨엘에스르기니 07/10 15:21 답글 신고
    헐... 저딴게 911 카브리올레와 가격이 동급 이라니... 헐...
    Z4 보다도 급이 떨어져 보이는데...

    S클레스, 7시리즈 살돈 주고 G90 타는 꼴...
  • 레벨 일병 양말이 07/13 18:27 답글 신고
    뚜껑 여는 순간 공개처형
  • 레벨 대위 1 독도리196 07/20 19:06 답글 신고
    우리 나라 역사상 가장 많은 우리민족을 학살한 일본의 차를 비하하고 욕하는데 왜 반들 하는지. 과연 그들이 한국사람인지 한국사람이라면 무슨 생각으로 일본을 옹호하는 것 인지 모르겠다.
  • 레벨 대위 3 웰터급 07/26 20:02 답글 신고
    저건 불매가 아니더라도 저 가격이면 독3사뿐만 아니라 선택지가 얼마나 다양한데 ㅋㅋ

    역시 원숭이 새끼들 대가리 깨진 가격~ ㅋㅋ
  • 레벨 대위 3 최고속보단순간가속 07/30 08:05 답글 신고
    시빅타면서 일본차 빠는 그개새끼 좋아하겠네
    보고 있냐 개새끼야
  • 레벨 상병 쥬신천사 08/03 18:16 답글 신고
    저거 한 장소도 잠실 롯데네.....
  • 레벨 원사 2 CEO의발 08/09 01:06 답글 신고
    이러니 일본이 한국을 개호구로 보지~! 으이구 배알도 없는 양반들아
  • 레벨 중사 2 김성현ll평택 08/10 08:32 답글 신고
    저거사고 인증하는 ㅂ대단한용자가 ㅅ 나타나면 볼만하겠어요
  • 레벨 소위 3 어머나이저 08/15 19:44 답글 신고
    모양만 스포츠카....
    직빨빼면 아반떼n 한테도 개발림...
  • 레벨 병장 개솔린집어쳐 08/18 16:05 답글 신고
    하울의 움직이는성에 나올듯한 감성
  • 레벨 준장 농협회관 08/18 16:12 답글 신고
    멋지다. ㅎㅎ 상세사진 두번째 흰색.. 차에 초점이 안맞고 전체적으로 핀이 나간듯...
  • 레벨 이등병 휘발류 08/19 16:36 답글 신고
    그래봐야 일본차, 신호 잘지키고 주차 잘 해라.....
  • 레벨 중위 3 개복치 08/21 02:44 답글 신고
    한일 관계가 역대 최고로 좋았다 해도 안팔렸을 것 같은 차..
  • 레벨 상사 2 주차한내차는어디 08/21 10:29 답글 신고
    no jap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