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차량 출발 시 기어노브(기어상태)확인안함 <<< 운전미숙
차량 출발 후 속도계등 봤으면 시동 꺼진거 확인 안함 <<< 운전미숙
차량이 쿵 하는 소리를 냈는데 계기판 확인 한함 <<< 운전미숙
근데 SUV가 시동이 꺼졌는데도 모를정도로 그렇게 떨림이나 엔진음이 없나?? 이건 내가 고물차를 몰아서 시동꺼지면 바로 느껴지는데.. 이건 패스!! 내차가 고물이라.
운전자1억, 보조석 아들 2억, 현대차3인 퇴직요구 <<< 전형적인 썅년 잘못을 왜 가족을 꾸리고 살아갈지 모르는 3인에게 씌우지??
국민청원요구 <<< 전형적인 썅년, 국민이 개 호구지. 잘잘못을따져야지 이게 청원 갈 일이냐?
영상보시면 차량이 한번 정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겁니다.(그런데, 그대로 다시 주행(?)해서 사고) 즉, 초반에는 브레이크가 작동을 합니다. 그런데 반복적으로 계속 밟으니 먹통이 된거에요. 그냥 주차된 차량 시동을 걸기 전 브레이크를 함 밟아보세요. 그리고, 여러번 밟아보시면 아실꺼에요.
해당 기능에 대한 설명 안해줬으면 모르는거죠.
특이 상황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인데
그 설명이 부재되어있죠.
영맨이 팔든 제조사에 팔든
저런 매우 큰 위험을 초래하는 기능 오류가 있더면
그것에 대해서는 매우 크게 고지해야함에도
그런 것이 없었다면
판매사원이든 제조사든 100% 책임져야하죠.
님들 보험약관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있자나요?
상품 설명 제대로 안했으면 해지사유
보상 사유는 되는거...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가 차를 보호하는게 아니라 차는 사람을 보호 해야되는 거임.
하지만 기계를 다룰줄 모르고 장치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않으려 하는 사람이 기계를 다룰려고 하는게 더 큰 문제임. 차는좋아지고 사람은 멍청해지고 있음. 휴대폰 나오기전엔 전화번호를 다 외우고 다녔는데...니미럴...
저 아줌마의 경우
1. 후진 넣고 후진함.
2. 또 후진 넣고(본인은 드라이브 눌렀다 착각) 브레이크에서 발 땜
3. 경사때문에 차량은 전진함. 미션보호때문에 시동꺼짐 (퉁 소리)
4. 아줌마는 시동꺼진거 인지 못하고 가는길 간다고 생각함.
5. 당연히 내리막이니 브레이크 밟으며 주행
6. 시동 꺼진 상태에서 브레이크를 밟으니 압력소진으로 브레이크 작동되지 않음
7. 속도 주체 못하고 사고남
여기서 문제는 시동이 꺼졌음에도 계기판이나 기타 전자장비들은 켜져 있었기 때문에 운전자입장에서 시동이 꺼진걸 인지하기 어려웠던 점 입니다.
차량 설명서에 경고나 주의로 표시가 없었다면,
현대차 과실 50퍼이상 먹고가야 하는 내용인듯요.
앞으로 모든차 설명서에 기재되어야 할 내용이 될수도 있겠네요.
요기서 알고계셨다는분 몇분인지 모르겠지만
투표함 해보고는 싶네요 현기알바들 댓글 잘쓰니깐요
특이 사항 설명은 없어도 상관 없는거죠?
그럼 이제 보험약관 상세히 볼 필요없고
굵직한거만 보고 보험 꼭 드세요~
어디서 헛지식은 배워서 ㅋ
정말특이한 상황이지만 설명란에 기재해야죠
미션보호를위해 시동이 꺼지게 된 설계였다지만
그설계가 위험을 초래할수 있다면 당연히
기재해야죠...
사람이나 기기오류로 인한 사고들이 증가함,,,,
후진시 후진 카메라 무시 경보음 무시
후진넣고 그냥가고 쿵 소리 날때 애들한테 물어보
는 영상보고 노답이라고 느꼈어요
보상은 완전 무섭네요
실수는 있을수 있지만 처음부터
큰차 몰면서 안전부주의한것 같아요
펠리세이드 사용설명서에는 명확히 그런 내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시동이 꺼져서 계기판에 냉각수 등의 불이 들어와 있는데, 그걸 모르니까 위와 같은 사고 아닌 사고가 난거죠.
합의요구 조건이 참 무엇보다도 "일번째 자기 1억, 자식 2억(너무 약한거 같은데 ㅋㅋㅋ), 이번째 GV80 내놔"라고 쓴 게 문법에 맞나 싶더군요.
회원들 가운데 자동변속기 차량은 시동이 안 꺼진다고 한다고 믿으시는 분도 있네요.
수동변속기 차량과 마찬가지입니다.
자동변속기 차량도 토크컨버터가 입력축과 출력축의 방향 오류 발생시, 시동이 껴집니다.
토크컨버터는 후진으로 변속되어 있으나, 차량은 전진하게 되면, 엔진 제어에서 토크보상을 못 해줍니다.
그래서 ecu와 tcu가 이게 뭐지 하면서 차의 시동을 끄죠.
운전자의 3번째 요구 조건이 군산서비스센터 직원 3명 해고...
그리고 괄호안의 글(ㅋㅋㅋ)은 본문 그대로 옮긴겁니다.
내용 보니까..이 정도는 업무방해 뭐 이런걸로 고발해야 하는 상황 아닌가 싶은데요...?
결함이 아닌 일반적으로 다수의 차량의 설정이 그렇지 않나 생각됩니다.
차량 출발 후 속도계등 봤으면 시동 꺼진거 확인 안함 <<< 운전미숙
차량이 쿵 하는 소리를 냈는데 계기판 확인 한함 <<< 운전미숙
근데 SUV가 시동이 꺼졌는데도 모를정도로 그렇게 떨림이나 엔진음이 없나?? 이건 내가 고물차를 몰아서 시동꺼지면 바로 느껴지는데.. 이건 패스!! 내차가 고물이라.
운전자1억, 보조석 아들 2억, 현대차3인 퇴직요구 <<< 전형적인 썅년 잘못을 왜 가족을 꾸리고 살아갈지 모르는 3인에게 씌우지??
국민청원요구 <<< 전형적인 썅년, 국민이 개 호구지. 잘잘못을따져야지 이게 청원 갈 일이냐?
만에하나 위와같은 상황으로인해 시동이 꺼지게되면 차를 세울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파킹브레이크가 풋타입이거나 핸드타입이면 어떻게든 밟고 당겨서 세울수있으리라 보는데
전자식파킹브레이크 타입일경우는 어떻게해야 저상황에서 차를 세울수 있을까요?
지나가던 눈팅족이 궁금해서 댓글 남겨봅니다.
1초면 해결 됩니다
저 사람은 계기판도 안보고 쿵 소리도 경고음도 무시하다가 저 사단이 난거죠
5, 6만대 이상 지난 1년간 굴러다녔는데
저런 사고는 저분이 유일한데
과연 뭐가 잘못된건지 다 아는데 난독증인 사람들이 다른말 하고있는거죠 ㅎㅎ
아님 주행음에 뭍혀서 안들릴만큼 방음이 안되는가요??
흠.....잘 이해 안가네요
특이 상황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인데
그 설명이 부재되어있죠.
영맨이 팔든 제조사에 팔든
저런 매우 큰 위험을 초래하는 기능 오류가 있더면
그것에 대해서는 매우 크게 고지해야함에도
그런 것이 없었다면
판매사원이든 제조사든 100% 책임져야하죠.
님들 보험약관에 대해서는
다들 알고 있자나요?
상품 설명 제대로 안했으면 해지사유
보상 사유는 되는거...
근데 보배 오늘 난리네요
흉기 직원들 바쁜 듯...
전진할 때 후진기어넣고 전진한 운전자 잘못인가
후진기어 넣고 전진하시면 안됩니다 말안한 영맨.제조사 잘못인가
내가 정상이 아닌건가?
D R N
확인도안하냐?
운전 미숙을 급발진으로
아이 핑계 대며 감성팔이하는구나
운전미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기계를 다룰줄 모르고 장치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않으려 하는 사람이 기계를 다룰려고 하는게 더 큰 문제임. 차는좋아지고 사람은 멍청해지고 있음. 휴대폰 나오기전엔 전화번호를 다 외우고 다녔는데...니미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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