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중간에 단종된 적이 또 있었죠. 80년대 말 GM이 앞바퀴굴림 W플랫폼으로 전환하며 한번 단종 됐었고 90년대 중반에 카프리스의 스포츠버젼으로 임팔라 SS가 잠깐 돌아왔다가 또 단종됐었습니다.
이후 현대에서 스텔라 후속으로 엘란트라와 쏘나타를 이원화 했듯 프레임바디 정통세단인 카프리스를 단종시키며 그 바로 아랫급 루미나 후속으로 크기를 줄인 N플랫폼과 한 체급 큰 W플랫폼으로 이원화 했었는데, N플랫폼 중형차는 말리부 이름을, 그 윗급 준대형 세단으로는 임팔라를 부활시켜 오늘에 이르렀던 것입니다
중국에서도 주력이니까
뷰익 라크로스도 곧 단종 예정입니다. 중국 시장에서만 살아남을 것 같습니다.
세단을 거의 줄이고
SUV와 풀사이즈로 다시 라인업을 재편한다던데
예전에 그랬다가 망한거 기억을 몬하눈건지;;;
뭐 그래도 세단 수요가 있는 곳은 쭈욱 팔듯 하던 데요
R.I.P
검은팔라를 잊지마세요
단종이라던지 7세대 소식있나요?
차도 잘나왔고.
저런거보믄..울나라 시장이 참 특이하긴 합니다..ㅎㅎ
이후 현대에서 스텔라 후속으로 엘란트라와 쏘나타를 이원화 했듯 프레임바디 정통세단인 카프리스를 단종시키며 그 바로 아랫급 루미나 후속으로 크기를 줄인 N플랫폼과 한 체급 큰 W플랫폼으로 이원화 했었는데, N플랫폼 중형차는 말리부 이름을, 그 윗급 준대형 세단으로는 임팔라를 부활시켜 오늘에 이르렀던 것입니다
뭐 말리부도 곧 떠나겠죠
댓글이 훨씬 고품질이네요..^^;;
국내도입되면 그랜저 k7 좆된다부터..
우리나라 소비자 눈높이를 못맞췄을뿐이라 생각합니다..
임팔라 중고가 아주 저렴하고 나름 괜찬은 차인거 같긴 한데.. 쉐보레..
단종되었으니 중고가격이 더 떨어지려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