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yisu1025 04/04 08:06 답글 신고
    후진국일수록 이참에 죽는건 늙은이가 대부분이니 상관없다라 생각하는듯. 실제 젊은이들은 면역으로 극복함. 울나라 6070은 솔까 국가에 감사해야하는데 왜누리빨고 매국 유툽이나 보고 있으니
    답글 11
  • 레벨 준장 전생에나라만구한사람 04/04 07:59 답글 신고
    와 세상은 넓고 신박한 돌아이들은 많구낭 ㅎㅎㅎ
    답글 0
  • 레벨 소령 1 리듐 04/04 07:59 답글 신고
    축구의나라답게 자살골 시전중
    답글 1
  • 레벨 소위 3 파랑초롱 04/04 19:02 답글 신고
    일단 너부터!
  • 레벨 대위 1 좌회전유도선 04/04 19:31 답글 신고
    여기도 수일 내로 만명 확진 카운트다운이던데
  • 레벨 원사 3 진짜용자지 04/04 19:34 답글 신고
    일본은.뭐하는거냐 입징표명이라도 확실히 하자 이도저도 아니고 뭐하는건지~~~
  • 레벨 원사 1 C크릿트 04/04 19:49 답글 신고
    막가파의 여파가 브라질에도~
  • 레벨 소령 1호봉 24시간보배중복단속 04/04 20:17 답글 신고
    맞는말햇는데 다들 왜그래
    얼메나 오래살려구 교통사고죽고 배타고 기차타고 비행기타도 죽고 병들어 죽고
    굶어죽고ㅋㅋㅋ
    멋잇다 우라질 대통령 문통도 저정도 화끈해야.... 몆년뒤면 또 바이러스 창궐할낀데....
  • 레벨 상사 1 왕king 04/04 20:59 답글 신고
    황교완님 친구분이신가....

    비슷허네
  • 레벨 중사 1 미련곰탱 04/04 21:30 답글 신고
    쟤가 왜 저러냐면
    올림픽 월드컵을 하고도 지난 십여년간 브라질은 경기침체에 마이너스 성장만 하다가 쟤가 대통령 되고 간신히 코로나 터지기 전까진 플러스로 성장률 올렸는데 자가격리로 기업들이 셧터 내리니 마이너스로 다시 내려가는 것 지가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저런답니다.
    웃긴 건 쟤는 일하라 하는데 지자체에서는 돌아다니지 말라하고 국가 지도자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나뉘고 빈민층도 많아서 방역도 안되는 마당에 의료진들은 임금올려달라고 파업하고 개판오분 전이랍니다.
  • 레벨 원사 3 바구스 04/04 21:30 답글 신고
    오우 상남자ㅋㅋㅋ
  • 레벨 원사 2 용용이주차장 04/05 00:11 답글 신고
    투표잘못하면 저꼴나는건가?
  • 레벨 원사 1 쓸모없는장애인주차법 04/05 00:14 답글 신고
    맞는 말임.
    현재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해 코로나 전염병은 많이 걸릴수록 단기화되고
    안걸릴려고 집밖에 안나가면 장기화되는게 특징임. 모든 인류가 생업을 포기하고 집밖에 안나가면 모르겠지만.
    전체 국민의 60%가 하루 빨리 코로나에 걸려서 항체를 보유한 인구가 많을수록 빨리 끝나는게 학설임.
    백신이 나오지 않는이상 이대로 가면 안끊남.
  • 레벨 원사 3 KOREAARMY 04/05 00:24 답글 신고
    멕시코 인가 브라질인가 마약카르텔이 정부대신 주민들 단속하고 있다죠
  • 레벨 원사 3 누네띠는맛 04/05 00:28 답글 신고
    스웨덴이 택하고 있는 방식인거죠.
    생각해보면 이것도 맞는것같음.
    인위적인 활동자제는 일시적인 효과라는 생각밖에는..
    사회적비용도,, 전체적인 경제도 침체되서 회복하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 소요될듯.
    브라질은 브라질상황에 맞게 고심끝에내린 방향이란 생각이듬.
    그나저나 이방법이든 저방법이든
    나라간 교류가 있는한 세계가 같은 방향으로 방역해야 효과가 있을것같은데..
  • 레벨 병장 Jrak 04/05 00:36 답글 신고

    교활
    엠비

    뭐.. 답 없는 애들은 그러라고 했을듯
  • 레벨 소장 준서준 04/05 00:53 답글 신고
    저것보다 뉴스특보

    목욕탕 감염 사례 잇따라 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 레벨 중위 2 애민정치 04/05 00:53 답글 신고
    지들만 죽으면 되는데 전세계로 퍼트리면 곤란하지
  • 레벨 대령 1 미니랜드 04/05 01:18 답글 신고
    코로나퍼지면 범죄수익금이 줄어들어 사회적거리두기를 범죄조직이 하고있다는 그곳
  • 레벨 중위 1 배룩이 04/05 01:26 답글 신고
    너나 좀ㅋㅋ
  • 레벨 원사 2 금강이 04/05 01:39 답글 신고
    니들 나라나 해!!!!

    코로나 로 죽던지 총맞고 죽던지 약빨고 죽던지...
  • 레벨 중령 1호봉 병신보면짓는개 04/05 02:24 답글 신고
    민경욱이랑 비슷하게 생겼네
  • 레벨 하사 3 lazydumb 04/05 03:13 답글 신고
    정부의 대응을 믿고 각자의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정상적인 일상활동과 경제활동으로 복귀해 주실 것을 다시 한 번 당부 드린다

    2월 3일 시장방문때 부터 2월 17일까지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님이 세계최초 복귀요구 했었죠...그러고 확진자 급증후 나흘뒤 말바꿨지만...세계최초 국뽕 돋네요...
  • 레벨 중장 왕장군 04/05 03:14 답글 신고
    돌았네 ㅡㅡ
  • 레벨 준장 뽕형 04/05 05:10 답글 신고
    아베가 이런 느낌이죠
  • 레벨 소장 오부두 04/05 06:29 답글 신고
    이런사람도 있고 세계에는,

    아베도 있고 트럼프도 있고

    문재인도 있고...
  • 레벨 소령 2 띨폰 04/05 07:02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이다.
  • 레벨 중사 1 형이다이놈아 04/05 07:07 답글 신고
    참 답없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05 07:14 답글 신고
    너도 뒈질껀데..

    뭐하러 국민들한테 이래라 저래라 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빠리아베같은 새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카얀색 04/05 10:04 답글 신고
    그게 뭐 어때서
    맞는 말이구만
    데져야 될 넘은 자연적으로 정리되는게 총살되는거 보다 더 좋잔어
    그럼 넌 김정은이한데 총살 당하고싶냐 ?

    기회가 왔을때 자연적으로 알아서 시스템에서 조용히 제거되라 알았냐 ㅉ
  • 레벨 중사 3 순검5분전 04/05 10:11 답글 신고
    쌈바축제라도허지???
  • 레벨 병장 총괄매니저 04/05 17:21 답글 신고
    ㄹ혜시절이면 지금 노인네들 다 돌아 가심....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