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GLE 450 키리스고불량, 키인식안되는 등 여러문제 발생으로 도움을 요청한 사람입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고 실종된 줄 알았던 효성벤츠 본사의 S차장으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당연히 차량 교환에 대한 진행상황에 대해 들을 줄 알았지만 제가 사실만을 쓴 글을 내리라는 말과
더불어 차량교환에 불이익이 생길 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벤츠와 독일차량에 대한 애정은 크지만 이런 본사의 행동은 저에게 더 큰 실망감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쓴 글에 어떠한 거짓도 없음을 증명 할 수 있습니다.
(벤츠본사 직원과의 통화 발신내역, 차량수리내역서, 결함을 증명할 증거영상 등등)
본사의 이러한 대응에 제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보배드림 회원님들의 도움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PS
하나 덧붙이자면 차량 구매하시고 마지막에 레몬법 서명 하시라고 할텐데 아무 의미없는 종이짝에 불과하니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결국 이런 상황을 마주하게 되면 당시에는 고객을 위하는 척이지만 진심으로 아무것도 아닌 언급조차 되지 않는 결국 직접 발벗고 나서야 하는 셀프레몬법입니다.
나도 효성에서만 두대째 뽑았는데 그새끼들 안되겠네...이럼 되냐?
여기서 이러고 있을바에는 나같으면 그냥 변호사 통해서 민사 넣을것 같은데 왜 안그러고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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