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신차 출고받았습니다
스타리아 라운지 디젤 사륜 풀옵션에 풀파츠...
중간에 연식변경되었다고.
음 트레일링 패키지가 옵션으로 생겼다고?
오호라., 잘됬다 나 견인 졸라하는데..
순정견인고리에. 적층형오일쿨러? 이건 미션쿨러겠지
게다가 셀프레벨라이저 까지 준다고.
127만원이면 혜자네?
라고 생각해서...
네. 추가해주세요~~
올해 2월에 신차 계약하고 장장8개월기다려서
연식변경으로 가격이 올랏다.
2월에 할부냈을땐 2.2프로랬는데
4프로 랜다. 뭐.
지금 생각하면 11월은 4.2프로..
정신승리했다 치고 걍 출고...
한달 내내 꾸미느라, 또 키로수 아끼느라 타지도 못하고
지난 주말 첫 카라반 트레일링을 했어요
동탄에서 울진다녀오는데
휴게소에서 보니
뒤가 좀 쳐지네?
머지? 카라반이 쬐끄매서 그른가?
이게 처졌다가 꿀렁대며 달리면 제자리 돌아오는거로 아는데..뭐지?
흠.,. 생각하다 모비스wpc를 보았쬬.
부품쪽 다이어그램보면, 사양이 여러가지일경우 품번이 여러개 보이는게 정상이거늘..
쇼바종류가 한가지다.. 먼가 쌔한느낌...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견적내기 클릭..
어라? 셀프레벨라이저 있네? 머지
요상하네...
080-600-6000 또로로...
주절주절... 이래서 요랬는데 확인좀 부탁해요~~
상담: 홈페이지에 업로드시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스타리아는 셀프레벨라이저 자체가 없는걸로 나옵니다,
나: 눼? 그럼 나는 사기당했는데 어따이야기해요?
달랑 견인고리 달아놓고 127만원이면 내가 안달죠~
상담 : 출고받은 대리점에 말씀해보세요~ 저희는 안내할 뿐입니다.
나: 현대에서 만들었는데 왜 판매점에 말해요? 본사에서 불만갖는 고객 응대하는곳 알려주세요
상담 : 내용 알아보고 담당부서에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 오늘안에 연락주세요
그러고 나서
다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견적내기 진입..
내가 캡쳐해서 영맨과 주고받은 옵션 사진설명과 또 다르네?
셀프레벨라이저랑 오일쿨러 이야기만 쏙 빼놧네요?
그사이에 작업쳤네요?
이걸 어찌 해결봐야좋을까요?
아직도 연락이 없네요
두시간 넘게 기다리고 있는중인데....
이번에도 그냥 실수라면서 넘어갈 듯
하여튼...현기 하는 꼬라지 보면
대표 전화로 전화해봤는데 대리점으로 안내하는 미친 시스템은 도데체 뭐지? ㅋㅋㅋ
근데 가격 면에서 보면 견인장치 가격만 해당하는 건 맞는듯
셀프 레벨에 오일 쿨러까지 넣어 주면 저 가격으로 절대 안될거니
민원접수 후 후다닥 홈피내용 바꾼 괴심죄까지 추가 + 공론화로 구매자들 단체 행동 추천
모 회사 공식 홈페이지는 a/s나 서비스 접수 문의를
100자까지만 써지게 하는 곳도 있죠..
띄워쓰기 포함입니다.
뭘 안내하는곳인지 모르겠음.
불만사항접수하면 불만생긴부서와
직통으로 다시 연결해줍니다.
제가 몇차례나 확인차 물었는데
떳떳하게 자기네는 cs팀이 별도로
없답니다.ㅎㅎ
이번에도 그냥 실수라면서 넘어갈 듯
하여튼...현기 하는 꼬라지 보면
대표 전화로 전화해봤는데 대리점으로 안내하는 미친 시스템은 도데체 뭐지? ㅋㅋㅋ
근데 가격 면에서 보면 견인장치 가격만 해당하는 건 맞는듯
셀프 레벨에 오일 쿨러까지 넣어 주면 저 가격으로 절대 안될거니
지금 논점은 그게 아니니 접어두고 암튼 전화받고 헐레벌떡 수정하는 짓거리보니 소비자를 개무시하는 회사인건 확실하네요 ㅉㅉㅉ
저게 글로발기업이 할짓이냐 어휴
현대는 정중하게 사과하고 합의보는게 최선일텐데
고속 안정성, 횡풍에 대한 대응 등은 좋은데,
승차감이 좀 단단해져서, 노면 안좋은 곳에서는 동승자들이 좀 힘들어합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실수입니다~~~~ 하면서 넘어갈꺼임.
ㅈ 같으면 법대로 하세요~~~ 할꺼임.
민원접수 후 후다닥 홈피내용 바꾼 괴심죄까지 추가 + 공론화로 구매자들 단체 행동 추천
영맨이 말로 했다.. 통화내용 있다.. <- 이런거 안통함.. 걍 영맨 실수로 치부..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현대 대형차 살때 할부금리를 7프로 홈피에서 보고 계약했는데
출고시에 적용금리가 10프로 가까이 되길래
다시 7프로 대로 바꿔주고 홈페이지 내용을 바꾸더군요..
그렇담.. 현대는 현시점에서 차 취소는 안되고 걍 옵션값 환불해주고 퉁칩니다.. 뭐 저도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
영맨 실수가 아니라 현대의 실수지 영맨도 저거보고 있다고 안내 하지 않았겠어 횽
안내서에 공식으로 이거이거 들어 간다라고 명시해 놓고는 막상 차는 없는 걸로 주고 안내서 수정해버리는 클라스가 바로 현기클라스지
부품은 5만원에 구했는데 공임비로 45만원 달라고 하던 정식 서비스센터가 있던데요?ㅋㅋㅋ
아직도. 현기사는 바보도있나
현기는 책임을 지고 구입자의 요구사항과 보상을 해주기 바람~
사다니요.....목숨은 하나자나요
언론타도 블랙리스트 올라 다음 부턴 현기에서 차 못사십니다~ 할거 같네요.
현 상태 감수하시거나 블랙리스트 오를거 감수하시거나.
독점이니 다른 해법이 없다는게 참...
그 당시 기사 검색해보니 현대측이 맞고
문제는 순정액세서리 홍보 팜플렛 만든 업체가 실수한 내용같습니다...
이분 말고 다른 피해자도 있을거 같은데요;;
일단 추천요
그것도 한국만
저건 보상 해줄 겁니다.
계약부분이 누락된듯~~~~~작업은 안치죠
불만사항접수하면 불만생긴부서와
직통으로 다시 연결해줍니다.
제가 몇차례나 확인차 물었는데
떳떳하게 자기네는 cs팀이 별도로
없답니다.ㅎㅎ
이게 한국 1위 자동차업체의 현실입니다.
하체도 견인용으로 싹 바꿔주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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