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4.06.11 02:57 답글 신고
    와...미치겠다..
  • 레벨 대령 2 깔꼼이 24.06.11 03:41 답글 신고
    피해자?
    니기미
  • 레벨 중령 2 기린초 24.06.11 04:13 답글 신고
    어지간한 직장인보다 5~10배는 벌지 싶다
    70년대니
  • 레벨 준장 매뚜기 24.06.11 05:39 답글 신고
    피해자가 아니라 제공자겄지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4.06.11 05:46 답글 신고
    내세금을 지들맘대로
  • 레벨 병장 화창한새벽 24.06.11 06:18 답글 신고
    쳐돌았네 누가가해잔디?
  • 레벨 대령 2 코코씨 24.06.11 06:19 답글 신고
    와 보슬아치가 수급자보다 더 많이 받네
  • 레벨 대령 3 새하얀장갑 24.06.11 06:20 답글 신고
    끝내주는 지원금이네... T T
  • 레벨 중령 1 불타는곰 24.06.11 06:20 답글 신고
    지랄도 이런 지랄이
    없지
  • 레벨 소장 뽀개드림 24.06.11 06:20 답글 신고
    성폭행 당한 피해자들이나 도와주지... ㅉㅉ
  • 레벨 소위 3 신난다에헤야디야 24.06.11 06:24 답글 신고
    갈수록 이해못할 미친짓이 늘어나네...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4.06.11 06:41 답글 신고
    미쳐 돌아가는 대한민국...ㄷㄷ
  • 레벨 원사 1 이만희개새 24.06.11 06:43 답글 신고
    파주시 일 똑바로 안하냐 ?
  • 레벨 병장 성난능구랭 24.06.11 06:58 답글 신고
    이야 에이스중 에이스가 용산에 있으니 아주 확실하게 챙겨주네
  • 레벨 간호사 Ellusha 24.06.11 07:01 답글 신고
    우와~ 5천만원이면 어지간한 중소기업 월급보다 많은데 부럽다 피해자야?
  • 레벨 소령 1 O긍정O 24.06.11 07:01 답글 신고
    만리장성매매하네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4.06.11 07:03 답글 신고
    나라의 행정이 제대로
    돌아가는 곳이 한곳이 없구나,
    나 보기엔 저런 생각과 발상이
    완전 미친 발상 같아 보이는데...
    현재 나라에 돈이 없어 군인들과
    소방관들 월급도 못받았다 라고
    나오던데 저기 파주시는 도데체 무슨
    돈으로 저런 엄청난 발상을..안그래도
    아프고 상처뿐인 국민들의 가슴을 일부러
    후벼 파고 소금물을 끼얹고 약올리려는?!;
  • 레벨 대령 2 해뤼 24.06.11 07:09 답글 신고
    피해자라고?? 범죄자 아니고?
  • 레벨 중장 에터미 24.06.11 07:10 답글 신고
    보지를 가로로 찢어라
  • 레벨 준장 바보토토로 24.06.11 07:13 답글 신고
    아하 창녀들 이야기 하는거지요???
    꼭 이렇게 국민 정서 를 창녀 창녀 부르도록 몰아가야 되는건가요???? 이거 당신 들 이 만들고 있는거잖아?
    몸 파는 사람 말고 도울 사람들이 천지빼까리 인데 왜 그렇게 여가부 는 창녀에 목숨을 걸지???
    지금이라도 밀양 사건이나 도와!! 니네 들은 진짜로 할일은 모른척 하더라?????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4.06.11 07:13 답글 신고
    쥴리법인가
  • 레벨 소위 3 포문걸 24.06.11 07:18 답글 신고
    아 실화냐 이거?
  • 레벨 병장 페셔널 24.06.11 07:22 답글 신고
    일할거였음 파주에서 할걸 후회하는 피해자? ㅋ
    많을 듯
  • 레벨 하사 2 상상플러스 24.06.11 07:25 답글 신고
    강간 피해자는 개무시
    윤락녀는 개보호
    이게 나라냐
  • 레벨 소장 오슬라인 24.06.11 07:28 답글 신고
    범죄자를?
  • 레벨 소위 1 HobbyB 24.06.11 07:30 답글 신고
    굉장하네…. 내 세금이 이딴데 쓰이고..

    차라리 취약 계층 복지를 확대해야지
  • 레벨 소장 노키 24.06.11 07:31 답글 신고
    여가부 하는일이 머냐
  • 레벨 병장 태조왕건 24.06.11 07:33 답글 신고
    성매매업 종사자 이렇게 표현하는게 맞지 않나? 피해자라고? 끌려가거나...납치 당해서 성노예가 된게 아닌데..왜 피해자야??? 진짜 납치당하거나 끌려간건가???
  • 레벨 소령 3 목계나무 24.06.11 07:34 답글 신고
    살인자는 살인 하지 말라고 연 2억은 쥐어 주게 생겼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4.06.11 07:34 답글 신고
    쥴리도 같이 받는거???
  • 레벨 대위 3 dukeman 24.06.11 07:35 답글 신고
    시대를 역행하는...
  • 레벨 중장 3300 24.06.11 07:36 답글 신고
    파주시 똥싼거 치우느라고 고생한다!
    쓰레기매립장 했던곳에 지역 경제도움된다고 니들끼리 모여서
    장사하라고 암묵적으로 건물들짓게
    눈감아주고 장사시키더니 거의 마지막남은 대형 오프라인 창녀촌이라는게
    신경 쓰이지?
    니들도 그애들이 돈줘도 다른곳으로
    간다는걸 알면서도 막퍼주고 일단 파주서 나가라는거지
  • 레벨 상사 3 다시뛰자 24.06.11 07:36 답글 신고
    국민혈세 좀먹는 여가부 폐지하라!폐지하라!
  • 레벨 소위 1 당구초보 24.06.11 07:36 답글 신고
    지들이 파는걸 피해자라 직짜 더럽네
  • 레벨 중위 2 젬스정 24.06.11 07:49 답글 신고
    보팔이 벼슬이네
  • 레벨 원사 3 시흥부르스 24.06.11 07:50 답글 신고
    와 씨부레 뭐 이딴 엿같은데 세금이 쓰이나.
  • 레벨 소령 3 디젤만땅 24.06.11 07:54 답글 신고
    영부인이 누군지 생각하면
    이해는 간다..
  • 레벨 소령 3 완상하오 24.06.11 07:56 답글 신고
    이게 머냐 기가차네
  • 레벨 일병 키르스 24.06.11 07:57 답글 신고
    자기가 선택해서 파는데??
    피해자라.. 강제로 하나? 인신매매 당했니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4.06.11 08:10 답글 신고
    페미운동포함 여성인권신장운동이 30년전에 멈춰있음...
    사실상 성매매여성들은 왠만한 남성들과 비교할수 없을만큼 많은 소득을 올리고 있음...그것도 세금없이
    예전처럼 인신매매나 불우한 환경탓에 어쩔수 없이 그쪽산업으로 흘러들어온 케이스가 아님.....
  • 레벨 대령 3 달밤의꿈 24.06.11 08:20 답글 신고
    왜 피해자냐?
    누가 범죄자고 드러운 년들
    기자가 저게 할 소린가?
  • 레벨 중사 1 찐대한민국인 24.06.11 08:28 답글 신고
    줄리년도 자기 식구 챙기네.. 남편새끼가 검새들 챙기는거 처럼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4.06.11 09:02 답글 신고
    미쳤네..본인들이 지명한 애들 도와주는건가..
  • 레벨 대령 1 이게먼가 24.06.11 09:03 답글 신고
    파주시장 누구냐
  • 레벨 소위 2 wakai 24.06.11 09:09 답글 신고
    국가유공자는 파지 줍고 다니던데 창녀 대우가 더 좋구나~~ 이 나라가 단단히 미쳤다.
  • 레벨 대위 3 Suzusuzu1343 24.06.11 09:13 답글 신고
    여성들은 힘들게 일해서 골병드는 것보다 파주에 가서 몸파는게 인생 편하게 사는 좋은 방법일듯..
  • 레벨 소위 1 생각좀하구살아라 24.06.11 09:27 답글 신고
    진짜 이런건.. 왜 지원 하는건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밍구탱구리 24.06.11 10:00 답글 신고
    짜증나네~
  • 레벨 대령 2 왈라꽁빼라 24.06.11 10:11 답글 신고
    아, 성폭행 피해자가 아니라
    성매매 피해자였어??
    그게 뭔데?
  • 레벨 중사 2 옹알몽알 24.06.11 10:30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언제부터 성매매가 합법이 되었지?
  • 레벨 소령 2 암튼그냥저냥 24.06.11 10:55 답글 신고
    이거 업주하고 나눠먹을 생각하고 실제 창녀짓 안하고 타먹을 수 있지 않을까...
  • 레벨 소위 1 운전면허시험강화 24.06.11 11:06 답글 신고
    이해를 못하겠어..왜그러는거야 응? 미친
  • 레벨 소령 2 RS4Top 24.06.11 11:11 답글 신고
    어디 납치 강금 당했냐 ? 왜 지원해 줌 ??
  • 레벨 하사 2 레이스가뭔지 24.06.11 11:55 답글 신고
    좆까!!!!!!!!!!!!!!!!!!
  • 레벨 소장 R군 24.06.11 12:06 답글 신고
    전직이라 그런지 후배들 잘챙기네
  • 레벨 소장 부엉이인력 24.06.11 13:46 답글 신고
    성매매 피해자라면 성매매했는데 여자가 서비스가 안좋아서 나오는 손님이 피해자 아닌가?
  • 레벨 중령 1 나도쫌 24.06.11 17:04 답글 신고
    매매 라는 뜻이 뭔지 모르나?
  • 레벨 상사 2 게게 24.06.11 17:55 답글 신고
    고액 연봉자가 왜 지원을 받는거냐
  • 레벨 원사 1 로체샤르01 24.06.12 13:33 답글 신고
    파주시는 돈쓸데가 그리없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