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작기보다는 추악 치졸의 끝을 달리는 혐오선동질과 차별로 누르기 때문입니다.
2016~2020 국토부 자동차등록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매년 이륜자동차 등록대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조사결과 e-bike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 바이크 또한 연평균성장률 4%대를 예상하고 있지만 오로지 한국에서만 경제시장에서의 도태따위 신경도 쓰지 않고 지속적으로 "딸배!" 타령으로 시작하는 전체일반화 규제나 시행하는 꼬라지입니다. 횬다이 은근슬쩍 전기스쿠터 만지작 대는거 보세요. 시장이 가능성 없는거 아닙니다.
중간에 오토바이가 빠졌어요.
리터급 바이크도 못만드는 나라에서 고속도로 통행은 꿈도 못꿉니다.
아마 현대자동차가 오토바이 생산했으면 진작에 통행했겟죠.
어차피 저도 고속도로 통행에는 관심도 없어요
그냥 왕복 2차선 시골길 다니는게 제일 재미있는거 같네요
예전에 자동차 귀한시절에 오토바이가 로망이던 분들도 나이가 많아지고
요즘 젊은사람들은 누구나 다 차 있으니 관심이 더 없어질듯합니다.
2016~2020 국토부 자동차등록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매년 이륜자동차 등록대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조사결과 e-bike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 바이크 또한 연평균성장률 4%대를 예상하고 있지만 오로지 한국에서만 경제시장에서의 도태따위 신경도 쓰지 않고 지속적으로 "딸배!" 타령으로 시작하는 전체일반화 규제나 시행하는 꼬라지입니다. 횬다이 은근슬쩍 전기스쿠터 만지작 대는거 보세요. 시장이 가능성 없는거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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