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솔직히 날렵함과 예리함이 떨어지더군요.. 코너링과 핸들링에서요,,
생긴건 멋진데 움직임이 생긴것 만큼 따라오지 못해서 좀 아쉬웠네여..
한가지 더 아쉬웠던건 이보크와 같아보이는 계기판과 시스템
오디오쪽 화면도 그렇고 ... 서브용을 스포츠카에 사용해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다이얼 미션이 아니라 그건 괜춘했었는데..
뭐 배기사운드는 머플러만 레뮤스나 수퍼스프린터 같은걸로 앤드만 딱바꾼 비슷한 사운드라 좋았지만...
암튼 갠적으로 이런 로드스터 스타일은 뭐니뭐니해도 손맛인것같은데...
저라면 981 박스터s로 갈것같더군요, 미드쉽에 뒤에서 들려오는 엔진음과 배기음과
날선 핸들링과 예리한 코너링이 아직 잊혀지지 않네요.
아마 시판전 재규어 F-TYPE 시승은 국내서 제가 가장 먼저한듯하군요..^^;;
제가 저 수퍼차져 S버젼의 하늘색 차량을 무려 두세달전쯤인가..
4월초에 비공식적으로 시승을 했으니까요^^ 이안 아저씨의 손길이 이번엔 제대로 스며들은 재규어인지라 또 적당한 수준까지 올라온 핸들링이나 드라이빙 퀄리티.. 실내는 그럭저럭...XK와는 달리 이번에는 좀 재규어에도 희망이 있다고 믿습니다^^;;
사진 잘보구갑니당~^^
아니면 아닌거겠죠 뭐~
시승할때 항상 그러죠.
색상도 똑같고 임판이던데 ㅎㅎㅎ 그거인가여?
갠적으로 솔직히 날렵함과 예리함이 떨어지더군요.. 코너링과 핸들링에서요,,
생긴건 멋진데 움직임이 생긴것 만큼 따라오지 못해서 좀 아쉬웠네여..
한가지 더 아쉬웠던건 이보크와 같아보이는 계기판과 시스템
오디오쪽 화면도 그렇고 ... 서브용을 스포츠카에 사용해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다이얼 미션이 아니라 그건 괜춘했었는데..
뭐 배기사운드는 머플러만 레뮤스나 수퍼스프린터 같은걸로 앤드만 딱바꾼 비슷한 사운드라 좋았지만...
암튼 갠적으로 이런 로드스터 스타일은 뭐니뭐니해도 손맛인것같은데...
저라면 981 박스터s로 갈것같더군요, 미드쉽에 뒤에서 들려오는 엔진음과 배기음과
날선 핸들링과 예리한 코너링이 아직 잊혀지지 않네요.
사진 잘봤습니다.
평택쪽에서 타고 가던데
블로그 잘 봤습니다.
쌌네 ㅠㅠ
제가 저 수퍼차져 S버젼의 하늘색 차량을 무려 두세달전쯤인가..
4월초에 비공식적으로 시승을 했으니까요^^ 이안 아저씨의 손길이 이번엔 제대로 스며들은 재규어인지라 또 적당한 수준까지 올라온 핸들링이나 드라이빙 퀄리티.. 실내는 그럭저럭...XK와는 달리 이번에는 좀 재규어에도 희망이 있다고 믿습니다^^;;
사진 잘보구갑니당~^^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