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나왕 12.05.01 00:44 답글 신고
    요즘 아이나비 간 커졋어요
    큰회사랑 손잡더니 ㅉㅉ
    소비자는 압니다 ~~~ 결과는 참혹 이겟지요
  • 레벨 일병 가이나스 12.05.01 11:33 답글 신고
    저두 네비업종에 기사로 일을하고있는사람인데요 아이나비제품 안씁니다 a/s는 물론이고 불편사항 무지 많거든요 안쓰면 그만이에요!
  • 레벨 중위 3 쿄테이써주 12.05.01 18:35 답글 신고
    전 반대로 생각합니다
    전에 서비스에서 일한적이있어서 아이나비든 파인이든 그곳에서 일해서 월급 받는사람이 먼저 소비자에게 강압적으로 불친절한경우는 없읍니다
    어무 어의없이 전화로 스트레스주거나 일반분들이야 열받으면 xxxx욕이라도 하지
    상담원은 그런거 못합니다
    제생각엔 먼저 매립한곳에가서 이유를 말하고 탈착해서 네비사진찍고
    가야하는게 정답입니다
    아무리 서비스라도 님의 편의만 봐져서 해드릴 방법이 없는겁니다
    기기나 수리하지 매립은 못하거든요
    너무억지 부려서 직원도 그랫나 보네요 막무가내식은 노겟죠
  • 레벨 중위 3 쿄테이써주 12.05.01 18:40 답글 신고
    그러니 조회 800개중에 추천이 10인 이유입니다
    서비스 그만두고 스트레스 안받아서 살도찌고 좋습니다
    먹고살게 없으면 몰라도 대기업서비스는 안할겁니다
    블랙리스트 한번오면 일주일 잠안옵니다 열받아서
  • 레벨 중위 1 태백호 12.05.02 09:44 답글 신고
    소비자가 욕을 하든, 싫은 소리를 하든, 억지를 부리던

    판매 회사에 속한 사람이 저렇게 해서는 안되지요.

    저 팀장은 개인적마인드로 일처리를 한거 같습니다.

    오히려 팀장이면 더 높은 품격과 인격으로 소비자를 더 잘 응대해야 하는데~

    아이나비는 저렇게 응대해도 회사 잘다닐 수 있는 신의직장이군욧 ~~~
  • 레벨 대령 3 라이언앙마 12.05.06 15:57 답글 신고
    저러니 살인이 나는거지 ㅉㅉㅉㅉ
  • 레벨 원사 3 대전남자 12.07.15 22:53 답글 신고
    이글도 보면 자신의 입장에서만 썼네요 ... 저역시 상담하는일을 하는데.. 제가 불친절했다고 홈페이지에 글 올리는데 가관입니다... 처음부터 저에게 욕하고 비하하고 그래놓고... 1시간넘게 욕먹었는데 홈페이지에는 제가 가해자로 변해있는... 글쓴이님...
    정말 잘못한게 전혀 없으시면 증거자료를 가지고 그냥 소비자보호원,시청등에 민원넣으세요.. 정말 잘못한게 없다면 당연히 다 보상받을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저에게 민원넣어던 개같은 인간 소비자보호원,시청,청와대에 민원넣었는데 되려 개쪽만 당했습니다.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