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처음 도입 당시 30 킬로로 정해진 이유가 삼성의 단말기들이 그 이상에서 인식을 못했고, 그럼 여금 징수가 되질 않으니, 속도 제한을 뒀답니다. 기사들이 볼만하더군요. 상대 단말기 시험 하는데, 교란하기 위해 전파 방해까지 했다는 기사도 봤어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찾아보시면 나올겁니다.
지금은 30 킬로 이상에서도 펑펑 인식 되지요?
둘째, 하이패스 자체가 하이패스라는 말에도 들어가 있지만 고속 무정차로 톨게이트 통과해서, 고속도로 운행 속도를 높이겠다라고 만들어 진겁니다. 통과 게이트가 좁아서 30 킬로 이상에선 위험하다?
대다수 운전자들이, 대다수라고 했지만 대부분이라고 여겨집니다만은, 고속으로 통과하는데, 맞지 않는 불편한 법을 시민, 국민에게 강요하기보다는, 시스템을, 통과 여건을 바꾸는게 맞겠지요. 그런데 쓰자고, 고속도로 이용료 내는거 아닌가요?
관련 기사로 이미 경찰에서도 단속할 생각이 없다, 고정식은 설치후 잠시면 이미 사용자들이 알게 되어, 과속 카메라 설치 의미도 없다라는 기사도 있었어요.
정확히 처음 도입당시에는 30킬로 제한이 없었습니다.
아예 광고를 쌩쌩달리는 모습으로 광고하던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조금 후에 생겼죠...차단봉, 하이패스단말기 인식 문제 때문에요...
잘되는건 문제 없는데.. 안되는 것 때문에 법을.... 에효...............
완전 로우패스임....
과거 속도제한없다가 30키로 제한을 둔게 고속도로 톨게이트 지나서 고장난 티코를 고속버스가 과속으로 달리다가 피하지 못하고 대형사고로 이어져서 속도제한 붙은걸로 압니다. 그때 사고 고속버스가 하이패스구간을 통과한 속도가 시속100키로를 넘었다고하네요 그래서 속도제한을 시행한걸로 압니다만..
안하던데요 ㅎㅎ
첫째, 처음 도입 당시 30 킬로로 정해진 이유가 삼성의 단말기들이 그 이상에서 인식을 못했고, 그럼 여금 징수가 되질 않으니, 속도 제한을 뒀답니다. 기사들이 볼만하더군요. 상대 단말기 시험 하는데, 교란하기 위해 전파 방해까지 했다는 기사도 봤어요.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찾아보시면 나올겁니다.
지금은 30 킬로 이상에서도 펑펑 인식 되지요?
둘째, 하이패스 자체가 하이패스라는 말에도 들어가 있지만 고속 무정차로 톨게이트 통과해서, 고속도로 운행 속도를 높이겠다라고 만들어 진겁니다. 통과 게이트가 좁아서 30 킬로 이상에선 위험하다?
대다수 운전자들이, 대다수라고 했지만 대부분이라고 여겨집니다만은, 고속으로 통과하는데, 맞지 않는 불편한 법을 시민, 국민에게 강요하기보다는, 시스템을, 통과 여건을 바꾸는게 맞겠지요. 그런데 쓰자고, 고속도로 이용료 내는거 아닌가요?
관련 기사로 이미 경찰에서도 단속할 생각이 없다, 고정식은 설치후 잠시면 이미 사용자들이 알게 되어, 과속 카메라 설치 의미도 없다라는 기사도 있었어요.
아예 광고를 쌩쌩달리는 모습으로 광고하던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조금 후에 생겼죠...차단봉, 하이패스단말기 인식 문제 때문에요...
잘되는건 문제 없는데.. 안되는 것 때문에 법을.... 에효...............
완전 로우패스임....
110으로 지나가도 인식 잘하던데요?
솔직히 80정도는 해야지 -_-
하이패스 30으로 지나가면 뒤차한테 욕 존나 먹을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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