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5v 2대 520v 1대 운행해봤는데요. (525v 한대만 신차 나머지 두대는 중고)
어지간한 국산차로는 만족이 안됩니다. 연비가 고속12 시내8이라서 주머니 사정이 문제.
고속도로에서 크루징? 적당히 밟으면서 달리면 와~ 진짜 세상 부러운거 없습니다. (520v는 힘이 좀 딸립니다. 조만간 점화플러그 교체 예정)
제가 구형sm5 빠입니다. 이해하세요.
근데 진짜 체어맨 구형 같은 스타일 아니면 부러운 국산차는 없습니다.
외제차는 차 자체는 더 좋을 수 있어보이는데 돈이 어마어마하게 든다고 해서...
(sm525v 개발 당시에는 같은 시기의 bmw 5시리즈보다 좋은 평가도 받았다고;; 저 구형 sm5 특히 525v 빠돌이 맞습니다~) 돈이 딸려서 못하고 있는데 4기통짜리 sm520도 타보고 싶어 안달입니다.
어떤 차 사셨나 모르겠네요. (검색해볼 계획)
sm525v 사셨기를 기대하며~
525v 2대 520v 1대 운행해봤는데요. (525v 한대만 신차 나머지 두대는 중고)
어지간한 국산차로는 만족이 안됩니다. 연비가 고속12 시내8이라서 주머니 사정이 문제.
고속도로에서 크루징? 적당히 밟으면서 달리면 와~ 진짜 세상 부러운거 없습니다. (520v는 힘이 좀 딸립니다. 조만간 점화플러그 교체 예정)
제가 구형sm5 빠입니다. 이해하세요.
근데 진짜 체어맨 구형 같은 스타일 아니면 부러운 국산차는 없습니다.
외제차는 차 자체는 더 좋을 수 있어보이는데 돈이 어마어마하게 든다고 해서...
(sm525v 개발 당시에는 같은 시기의 bmw 5시리즈보다 좋은 평가도 받았다고;; 저 구형 sm5 특히 525v 빠돌이 맞습니다~) 돈이 딸려서 못하고 있는데 4기통짜리 sm520도 타보고 싶어 안달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