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쓸께요 정장을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없어 본사에보고 택배로 보내주겠다해서 구매하였습니다 받기로 한날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 전화를했는대 사이즈가 없다고 다른 제품으로 대처해달라고 합니다 저는 제가 원래 계산한 제품을 주던가 취소해달라고했으나 구해주는건 어렵고 취소는 영수증을 가져와서 취소해야 한다고합니다 제가 잘못한것도 아닌대 번거롭게 왔다갔다 해야하는 겁니까
억울합니다
제가 궁금한건 꼭 제가 가야하는겁니까
약올라서 그러는대 금감원 같은대 신고 할수 있는건가요???
그 단말기에서 취소를 하셔야죠
카드를 넣어야 취소가 되니깐요.
설마 이걸 억지 부리는거 아니죠???
취소를 하려면 거기를 가는게 맞구
그 이후에 대한 컴플레인을 걸어야죠
차비를 빼달라 하던가 뭐하던가요,;;;
추운날 번거롭게 되셨네유. 옷 따시게 입고 다녀오세요.
즉, 저는 방문없이 해줬습니다. 결제할때 카드결제기가 2개 있는것 같았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