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쿨존 30킬로 제한 지켜본적 없고 지킬 생각도 없음.
-민식이법가지고 지랄들만 할뿐. 못되처먹은것들.
2. 신호위반 안해본 인간 없음.
3. 국도와 고속도로의 교통에 대한 이해도가 한참 떨어짐.
4. 고속도로보다 신호있는 국도에서 사고 더 발생하는 사실을 모름. 특히 교차로.
5. 무작정 지방국도에만 대배기량 오토바이 박아놓으면 안전하다고 착각함.
6. 막상 대부분 고속도로에서 존나게 밟아댐. 100 110 제한 지키는 사람 거의 없음. 지키는 사람 볍신 취급함.
7. 자동차전용도로와 별반차이가 없는 비전용도로에서의 바이크 주행은 뭐라고 설명할거임?
8. 배달하는 놈들 가지고 대배기량 바이크 고속도로가는걸 위험하다고 희한하게 갖다붙이는걸 굉장히 즐김.
9. 막상 배달 늦게 오면 지랄발광함.
10. 전세계 딱 4나라만 고속도로 통행제한되어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 나라인걸 모름. 그래놓고 선진국이라고 딸딸이들 침. 니들이 아는 선진국중에 통행제한된 나라가 있더냐?
11. 이런 글 쓰면 일베충이라고 또 몰고감.(이게 제일 웃김 ㅋㅋ 머리속에 흑과백 둘밖에 없음)
악플 대환영.
참고로 나는 하와이 괌 사이판 이런 교통문화발달한 지역 몇군데 가보고 아, 나라도 좀 이렇게 안전운전하자 반성하고 사는 놈임. 근데 대부분은 ㅋㅋ 그래놓고 여기서 이륜차만 욕하는 인간들 보니 어처구니가 없어서 악플 달고 간다. 다들 양손배꼽아래 모으고 반성들 해봐라. 내가 모범운전자인지. 과연 이륜차 욕할 자격이나 있는지...내로남불은 사절이다.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사고시 가피해 상관없이 무조건 오토바이 100% 잘못으로 법 정하면 인정합니다
단 차량운전자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 빼고요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사고시 가피해 상관없이 무조건 오토바이 100% 잘못으로 법 정하면 인정합니다
단 차량운전자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 빼고요
진짜 됨됨이가 되신 분들은 말 부터 차이가 납니다.
전 가끔 시골에서 인적 드문곳에서 좌우 살피고 상황 봐서 안지킨 경우는 있습니다.
그럼 차는 ?? 이라고 딴지를 걸지 모르지만 더 위험 요소를 봐야겠지요
고배기량 바이크 소유자로서 찬성 합니다.
같은 사고나도 피해는 훨씬 클테고요.
오토바이가 고속도로 오고 싶어하는 이유는 죽어라 떙기고 싶은 이유하나 아닌가요?? 시화 방조제 사고 아시죠? 엄청 놀랐어요;; 물론 죽어라 밟는 놈도 있는건 맞아요..
둘다 땡기고 밟는놈 있는데 왜 떙기는놈만 안되냐고요? 위에 말했듯이 사고후 피해가 훨씬 크자나요 고속도로 사고 자주나요. 그 사고 오토바이 였음 90%이상 사망사고로 이어질거 같은데요
억지 부릴걸 부려요,,
그리고, 라이더든 드라이버든 고속도로 통행에 대해서 인식이 개선 될 필요가 있어 보이는데요?
올리시면 논리정연하게 모든걸 반박해드리겠습니다
차로 사고가 나도 잘 처받혀야 목숨 부지할까말까인데,
혹여 사고나면 큰 장애를 얻게 되거나 사망인데요... 일단 시행을 해보고 사고율이 높아지거나 그러지 읺는다면 해도 괜찮을듯.. 그러나 목숨하나 소중한건 변하지 않네요.
11번 일베 이야기하면서 흑과백 둘밖에 없다고 했는데.......
글쓴이 자체가 반대하는 놈들은 1번부터 10번까지 특징이라고 오류를 범함 ㅋ
글쓴이가 개거품 물고 반대하는 사람들 말했지 하면 난 할말 없고 ㅋㅋ
오토바이 살때 종합보험들면 번호판 내주는걸로 하고
앞뒤 번호판 다 달고
약자 보호라고 사고나면 자동차에게 어이없는 과실 안주고
오토바이 줄줄이 가는 개좆같은 경우는 무조건 단속 등 이런거 하고 고속도로 허용 이야기는 해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