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QcsmUQ
입고시킨지
5일만에 일단 담당 어드바이저한테 연락왔습니다.
1차 검진 결과 나왔다고 합니다.
엔진내부파손 실리더쪽 파손이라고
그리고 일단 해체작업하는데 120~150 만원 정도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럼 내부 부품들은 무상수리냐 라고했더니 그건 뭐 열어봐야 안다.
그럼 열어보고 천만원이상 들어간다면서 안고치면 어떻게 할거냐
라고 했더니
.......... 음....답변이 돌아왔습니다.
6년 지난 독일 명차가 6년만에 엔진 작살나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되냐 10만km에
이돈주고 6년만에 엔진 작살 나는거 알았으면 이차 삿겠냐 라고 되물었더니
내일까지 다시 회사랑(서비스센터) 이야기 해보고 좋은쪽으로 한번 알아보겠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정말 말도 안되는 상황이네요.
보증수리 기간 지난거 그건 알고있는 상황이고
6년만에 엔진 작살났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당연히 무상수리가 맞습니다. 공임비? 그것도 당연히 본사 부담이여야지요
일반적인 고장이야 당연히 차를 탔으니 고장날수있습니다 그건 사비로 하는게 맞지요
하지만 10만탄 엔진이 작살 났다는게 말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고속도로에서 차 멈춰서 사람 죽었으면 어떤식으로 보상하려고 했나 의아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QcsmUQ
민원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회원님들도 시간되시면 동참 부탁드립니다.
제가먼저 이런일이 생겼지만 회원님들도 충분히 일어날수있는 상황입니다.
n47엔진 문제이니까요
후기형 분들이야 아직 문제가 없지만 또 모를일 입니다.
지났으면 끝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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