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경사로(어느정도 좀 고바위) 주차후 사이드 안땡기고 P에만 둬도 차가 밀려 내려가나요??
P가 차 안움직이게 잡아주는 역할도 하는 것으로 아는데
가끔 뉴스보면 경사로에서 내려간 차가 사람쳐서 사망사고 일어나는 기사가 종종 보이잖아요
그런 차들은 P에도 안넣고 D에 둬서 그런건가 궁금하고
아니면 P에만 놓고 사이드를 안채워서 그런가 궁금하고 그렇습니다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경사로(어느정도 좀 고바위) 주차후 사이드 안땡기고 P에만 둬도 차가 밀려 내려가나요??
P가 차 안움직이게 잡아주는 역할도 하는 것으로 아는데
가끔 뉴스보면 경사로에서 내려간 차가 사람쳐서 사망사고 일어나는 기사가 종종 보이잖아요
그런 차들은 P에도 안넣고 D에 둬서 그런건가 궁금하고
아니면 P에만 놓고 사이드를 안채워서 그런가 궁금하고 그렇습니다
파킹이 100%를 잡는게 아니기에.
P단에 놓고 꼭 사이드 하셔야합니다
버팀목두요
더!!!
중요한건 앞바퀴 방향을 꺾어 놓는거쥬!
(아침 댓바람부터 밋숀아이 글이 흣)
1.자동.수동 기어 구조를 보시믄?
톱니바퀴처럼 맹글어져 있어유
2.단수별 딱똭 물려져유
3.(오토기준)
경사로에소 뽜킹만 해두시고?
주행단수로 변경시 "쿵.덜컹"충격이 오쥬?
그게 톱니바퀴가 아야 하는 소리에유
4.알랴드릴께유!
오르막 내리막 주차-블끼꾸욱 눌르고 유지-중립 변속-사이드 땡기고-블끼 발을 띠세유-살짝밀리면 좀더 땡기세유(전.파는 밀리다 정지상태)-다시 블끼를 꾸욱-p모드로-시동끄세유
이것만 습관하셔두?
내구성이 음청나게 상승해유!!
*.*고오급팁
브레이크 밟은 상태에서 P 로 변경하고 다음 사이드 브레이크 채우고 브레이크 페달을 살살 뗀 뒤에 시동 끄기
핸들도 돌려놓으세요
2. 주차브레이크
3. 바퀴 경계석 향하게
4. 버팀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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