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집 앞에 직영사업소가 있어 항상 직영사업소에 예약을 하고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차량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4월에 정비를 하려고 3월 중순쯤 전화를 하니 4월 예약이 끝났다고 하여 정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지난주에 5월 정비 예약을 하려고 전화하니 아직 5월 예약은 오픈이 되어 있지 않다고 4월 말쯤 다시 전화를 달라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어제 다시 5월 예약때문에 전화를 한 내용입니다.
저 : 5월 정비예약 좀 하려고요
직원 : 어느 사업소로 예약 도와 드릴까요?
저 : XX사업소요
직원 : 잠시만요,.....고객님 죄송하게도 XX사업소는 5월 예약이 만료되었습니다.
저 : 지난주에 전화했을땐 아직 오픈 전이라고 안내 받았는데 이번주엔 아예 예약 만료라고요?도대체 익월 예약 오픈일이 언제에요?
직원 : 그건 각 사업소 재량이라 고객센터에선 알 수가 없습니다.
저 : 그러면 맨날 전화해서 다음달 예약 오픈되었는지 물어봐야 하나요?
직원 : .........현재 그 사업소는 직원 몇명이 퇴사를 해서 사업소에서 엔지니어들 스케쥴이 어쩌구저쩌구......
저 : 일단 알겠구요, 예약 잡기 이렇게 힘들어서 차 정비를 어떻게 하나요?
직원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대략 이런 통화하고 전화를 끝냈습니다.
타 제조사(현대, 기아, 쉐보레, 쌍용, 수입차)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르노삼성차 보유 또는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부분
참고하세요.
정비 예약하기 참 힘드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