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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독성지천안호랑이 21.08.23 16:36 답글 신고
    보내주면 그냥 좀 먹지 지들이 만들지도 않으면서 태클은...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6:42 답글 신고
    누락된거에 대해서는 저희도 잘못한게 맞는데..
    누락되지도 않은것까지 보상을 바라는 심보가
    아주 고약합니다.. ㅎㅎ;
  • 레벨 중장 사람은고쳐쓰는거아녀 21.08.23 16:37 답글 신고
    기러유 ㅜㅜ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6:41 답글 신고
    요약 적어드릴께요..
    1. 설레임은 누락됐다고 연락
    2. 고객이 누락되었다 하여 증빙자료 제출요청 = 고객이 거부. 이로인한 분쟁발생
    3. 고객이 조정센터에 문의
    4. 그사이에 사기업체라고 문의글에 공개글로 작성
    5. 고객이 누락된 제품이 더 늘어났다고 조정센터에 추가연락
    6. 확인해보니 설레임 외엔 누락안되고 오히려 아이스크림을 더 받은것을 확인
    7. 증빙자료 제출 후 명예훼손, 업무방해, 상담사에게 욕설 및 폭언 에대해 법적조치 고려중이라 얘기
    8. 설레임 빼고 환불 받으려 하면 부산 찾아갈 예정..

    이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 레벨 대장 소심한행인 21.08.23 16:42 답글 신고
    블컨이신분 참 대단하네요 대단해요
    똑같이 당하시길 빕니다
    기원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6:56 답글 신고
    그러게요 본인도 블랙컨슈머를 제대로 겪어봐야 얼마나 심적으로 불편한지 알 수 있겠죠..
  • 레벨 원사 3 닉도 21.08.23 16:48 답글 신고
    마트 고객센터 진상은 마트쪽 관련 상담원... 오프라인 매장 진상은 오프라인 매장쪽 캐셔나 판매원 및 매니저...
    유통업계 진상은 배달 영업 유통업계 종사자임 당한만큼 너도 당해봐라.. 라는 심리
    아는 만큼 공손해지고 머리숙여야하는데 내가 조금 해보고 안다고 더 진상부립니다 글쓴님 참교육 시전 바랍니다.
    적당한 항의나 건의는 당연히 고객이 할수 있는 권리로써 적당히 제공받는 서비스 질 향상에 좋은 영향을 미치지만 선넘는 블랙 컨슈머 혐오 합니다. 봐주면 이런 피해 계속 생깁니다. 화이팅입니다. ~!!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6:55 답글 신고
    맞아요.. 상담사가 이런것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할 수도 있다는 점에 대해서 좋게좋게 얘기해주면 오히려 더 좋게 처리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제가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불만사항이 발생하더라도
    항상 첫인사가 "수고하십니다"이고 끝인사가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라고 얘기해줍니다.
    좋은 인사를 해준 고객에게는 오히려 좋게 끝맺음을 얻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목소리만 크면 장땡이다 하는 고객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예전에는 클레임이 발생한것도 좋게좋게 얘기해줘서 오히려 서비스를 받기도 하고 그랬었거든요
  • 레벨 대장 저질체력 21.08.23 16:56 답글 신고
    워 ㅜㅜ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6:57 답글 신고
    흑흑..
  • 레벨 중사 1 고지쟁탈전 21.08.23 17:06 답글 신고
    보배에 와서 이런 글 쓰는건 우호적 여론을 조성하기 위한 목적인가요? 솔직히 한두번 당한게 아니라서 보배에 억울하다고 올라오는 글은 무조건 중립을 박고 봐야 한다고 봄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8.23 17:15 답글 신고
    음.. 뭐라하시는건지 모르겠네요
    내용을 읽어보신것이 맞으신가요?
    그냥 이런일이 있더라 라고 적은거에 대해서 왠 중립얘기를 하시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이런 일도 있다 라고 전하려고 적은글이고 이에 따른 도움을 요청 및 호소한적이 없습니다만..
  • 레벨 하사 1 작은건축 21.09.09 11:33 답글 신고
    고생많으십니다. 뒷이야기도 궁금하네요.
  • 레벨 소위 1 펑복해삼 21.09.09 11:49 답글 신고
    고객이 꼬랑지 말았습니다.
    물론 고소 대신에 식당찾아가서 똑같이 진상좀 피워주자는걸로 사장님과 얘기가 끝났지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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