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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9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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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엘지로 21.09.15 19:40 답글 신고
    애초에 상식적으로 하지.......
    답글 6
  • 레벨 중령 2 우리들의친구 21.09.15 19:52 답글 신고
    기존글은 왜삭튀하셧는지??
    답글 3
  • 레벨 상사 1 창공으로가자 21.09.15 19:55 답글 신고
    님이 200을네고해주고 도장을300을해줘도 구매자가 찝찝해서 못타겠다면 감수하셔야지요 본인이 이만큼해주겠다는데 환불해달라니까 그게 억울하신건지 ?? 이해가안되네요 하자부분에대해서 적절하게 네고를받고 인수할지 말지는 구매자가 결정하는거죠 아버지께서도 통화내용 들어보니까 설령 도장상태 모르고 구매하셨다해도 그걸 전차주한테 따지시든가 본인들이 부주의로 확인없이 구매하셨으면 본인들도 억울한상황이더라도 본인들책임이지 그걸 왜 엄한 구매자한테 본인들 상황을 이해해달라고 강요하며 손해를 감수하라고하는거에요 ?? 처음부터 진작에 저자세로 나오셨어야지 이제와서 사태가 심각해지니까 1차글에는 법적 운운하시고 이제는 목숨으로 협박하시는건지 ...솔직히 지금글도 어쩌고저쩌고 주절주절 핑계만 댈뿐이지 진심으로 반성하고 책임지려는것처럼 보이지는않네요 수고하시고 앞으로 살면서는 상식적으로좀 생각하세요
    답글 0
  • 레벨 소위 2 파랑쥔 21.09.16 18:59 답글 신고
    람보르기니 탈 정도의 어른인데 왜? 부친께서 개입을 했는지 허허
  • 레벨 대위 2 너다 21.09.16 19:04 답글 신고
    아버지가 나온 순간부터... 일이 틀어진 듯
  • 레벨 상사 2 얼룩마알 21.09.16 19:04 답글 신고
    개 털릴꺼 같으니깐 ... ㅎㅎㅎ
  • 레벨 소장 난닝구입은머스마 21.09.16 19:08 답글 신고
    그냥 환불해주세요~~
    상사에서도 한달안으론 고지사항과다를시 환불됩니다
  • 레벨 하사 3 내귀에캐디 21.09.16 19:08 답글 신고
    넌 빠지고 아버지 나오시라 그래
    애랑은 할말없다.
  • 레벨 소장 오빠피곤해 21.09.16 19:09 답글 신고
    환불이 팩트고 답이구만 왜 계속.....
  • 레벨 중사 3 최박사 21.09.16 19:11 답글 신고
    환불해줘그럼깔끔해
  • 레벨 중위 1 포기하면편하다 21.09.16 19:13 답글 신고
    환불 해주면 됨 그럼 끝남
  • 레벨 하사 3 한뇽하쇼 21.09.16 19:14 답글 신고
    당신이 일단 환불해주고.
    그전차주랑 소송 하던지해.
    남자가 입으로뱉은말 책임져야지.
    쪼잔하게 아버지뒤에 숨어서
    입장바꿔생각해봐.
  • 레벨 하사 1 가슴특공대 21.09.16 19:15 답글 신고
    제목은 죄송합니다. 인데 내용은 비난을 멈춰라 이네요
  • 레벨 원사 3 축구좀합니데이 21.09.16 19:29 답글 신고
    ㅋㅋㅋ 팩트가 없는거 보니 판매자가 진듯..
    그리고 가게 문닫게 생김.. ㅋㅋ
  • 레벨 대위 2 혼남혼술 21.09.16 19:15 답글 신고
    보통은 양쪽말 들으면 9대1 정도는 이해라도 가더만.
    이건 뭐 양쪽말 들으니 판매자가 백퍼 가해자네.
    잔말말고 십원한장 빼지말고 환불해드리세요.
  • 레벨 병장 냅둬뒈지게 21.09.16 19:17 답글 신고
    환불이답이고 왜 이사단까지와서 그러는지 모르겠네
  • 레벨 이등병 가보자떠나보자 21.09.16 19:17 답글 신고
    그냥 환불해주시고 사과 하면 끝나는거.
    일을더 크게 만드시는 이유가.. 참..
  • 레벨 병장 졸음운전안되 21.09.16 19:17 답글 신고
    아니 제목하고 글분위기 욀케 달라요?
  • 레벨 원사 3 울산타페 21.09.16 19:17 답글 신고
    혓바닥ㅇㅣ 기네요
  • 레벨 하사 3 뱅오니 21.09.16 19:18 답글 신고
    환불 해주시고 미안합니다 하고 끝내세요
  • 레벨 소위 2 슈퍼카렌스 21.09.16 19:20 답글 신고
    제목은 죄송한데 글은 안죄송하네..혓바닥도 길고..
    환불이 답인데 말같지 않은 소리도 줄줄이 늘어 놓고..
    입장바꿔 생각해봐라..아무 이상없다던 차가 쓰레기된 차인데
    본인 같으면 아~예예하면서 살런지..
  • 레벨 하사 2 청귤라떼 21.09.16 19:20 답글 신고
    글내용이 부실한데 아버지께 써달라고하는건 어떠신가요?
  • 레벨 대위 1 파도야 21.09.16 19:21 답글 신고
    뿌린대로구두리
  • 레벨 소령 1 시바사키가쿠 21.09.16 19:22 답글 신고
    뭔소리야

    고마 환불해 주소
  • 레벨 하사 3 점빵 21.09.16 19:23 답글 신고
    한마디로 환불 안해준다는거죠??
  • 레벨 일병 Paidurs 21.09.16 19:23 답글 신고
    환불 안됨!
    이거네...
  • 레벨 훈련병 평탄 21.09.16 19:24 답글 신고
    "이런 상황에서 저는 그 차를 도저히 탈 자신이 없습니다"ㅡ본인이 만든 상황이니 본인이 마무리 하셔야지 본인 탈자신 없는걸 왜 다른 사람이 책임져야 합니까?
  • 레벨 대위 3 허숙희컹 21.09.16 19:25 답글 신고
    대단하네 대단해
  • 레벨 병장 우아하게살자 21.09.16 19:28 답글 신고
    너거아부지 머하시노?
  • 레벨 원사 3 축구좀합니데이 21.09.16 19:30 답글 신고
    새겨들으세요..
    환불 해주면 됩니다.
    가게 운영 안하실건가요?
    환불 해주고 좋게 끝내야 가게 유지 할텐데..
    생계가 먼져 아닙니까?
    이런글은 더욱더 상황을..악화 시킬뿐입니다.

    그리고 사과 하는법 다시 배우고 글쓰세요.
  • 레벨 하사 2 아키나의똥침 21.09.16 19:31 답글 신고
    희한한 글일쎄... 1억이 넘는 금액을 주고 차를 사는 사람이 고작 몇백만원 때문에 차량의 반환을 원할까? 고지한 내용과 다르면 환불 해 주는게 당연한거고 그 내용을 본인이 몰랐으면 땡인가? 생각하는 방식 자체가 정상인으로 보기 어려운 분이네.. ㅎㅎㅎ
  • 레벨 하사 2 곰발 21.09.16 19:33 답글 신고
    환불해드려라 당장ㅡㅡ
    구매자 진짜 피해오지게보네
    사람이가니가
  • 레벨 원사 3 벌깨덩굴 21.09.16 19:34 답글 신고
    도난차량으로 신고하겠다며 원상복구에 렌탈비까지 얘기한 부분은 정말 충격이었어요..
  • 레벨 하사 3 테니스의왕잗이 21.09.16 19:36 답글 신고
    본인이 만약 차를사러갔을당시에 랩핑뜯어보고 에이필라랑 사이드미러가 저따구로되있었으면 차량 구매하셨겠습니까?? 좀제발 역지사지라는말좀 생각해보시고이야기하세요 천만원도아니고 억소리나는차를샀는데 그러면 안되는거잖아요
    몰랐다 300줄께 합의보잔말 다필요없습니다 지금 구매자분은 그냥 차를 타기싫고 환불받길 원하는겁니다
  • 레벨 병장 noopy2 21.09.16 19:36 답글 신고
    그냥 처음부터 환불 그냥 했으면 됐는데 랩핑원복은 왜 꺼낸거죠? 님 믿고 구매했는데 차상태 저랬으면 1억 주고 샀을까요? 씁슬합니다
  • 레벨 중위 2 어딜도망가 21.09.16 19:37 답글 신고
    랩핑안쪽상태 모르고 팔았다고해도 과실은 전주인에게 있는게 아니라 판매자한테 있는겁니다. 사는사람 랩핑안쪽 그런상태라면 구매했겠습니까. 충분히 성인들의 상식선에서 협의될수있었던 문제 같아보입니다.일을 크게만든건 글쓴이 같습니다. 아버지끼고 대처한것도 그렇고.
  • 레벨 하사 2 룰루랄룰루라 21.09.16 19:38 답글 신고
    에헤이
  • 레벨 준장 추월차 21.09.16 19:39 답글 신고
    글이

    진짜

    짜증나게하는
    글이네요
  • 레벨 중령 1 뜻밖의혼후순결 21.09.16 19:39 답글 신고
    애초에 아버지는 왜 낀건가요?
    사건에 불을 짚인 본인은 말이없으시네
  • 레벨 중위 3 천년학 21.09.16 19:41 답글 신고
    수박을 샀어 속이 썩었어 물론 다 썩은건 아니겠지...빨갛고 달달한 정상부위도 있고..근데 썩으면 안되는거잖아 돈돌려달라 하니까 썩은부위꺼만 돌려준다고? 뭥미? 껍질붙여서 반품 해야한다고 하면? 비유가 이상하나?
  • 레벨 병장 xxxvxxx 21.09.16 19:50 답글 신고
    좋은 추석보내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푸르딩농 21.09.16 19:50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2 룰루랄룰루라 21.09.16 19:54 답글 신고
    실화탐사대 등등 방송국에서 냄새맡기전에..빨리 잘 해결 하시길..
  • 레벨 중사 1 왠만하면참는다 21.09.16 19:55 답글 신고
    아 됐고! 아버지 나와봐요 제 삼자가 낄 정도면 이정도는 묻고 더블로갈 준비하신거 아닌감?
  • 레벨 하사 3 불타는약쟁이 21.09.16 19:57 답글 신고
    도미노피자는 어디갔냐
  • 레벨 중사 1 달구지 21.09.16 19:58 답글 신고
    제가 죽어야 그만하실건가요?
    ~~~~~~~~~~~~~~~~~~~~~
    깔끔하게 환불해주고 오래오래 사세요!!!!!
  • 레벨 하사 1 보금이 21.09.17 00:20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사 3 수퍄 21.09.16 19:59 답글 신고
    우와~
    기름 부으시네..
  • 레벨 중위 3 tkanghaha 21.09.16 20:01 답글 신고
    결론은 본인도 못타겠다는건 절대 환불 해줄수없다? ㅎ 알고모르고 떠나서 중대한 하자가 발생했으면 그냥 미안합니다. 환불 끝 이게 정답! 일단 돈은 받았고 주기는 싫고 ㅎ 핑계는 있어야겠고 보배에 글올리고 끝? ㅎ
  • 레벨 하사 1 한겨레사랑 21.09.16 20:02 답글 신고
    본인이 팔때는 판매자로서 돈부터 입금하라고 하셨고, 환불 요구에는 차부터 받아야 돈을 주겠다?
    말이 되나요?
  • 레벨 원사 1 대깨문킬러 21.09.16 20:14 답글 신고
    다시 읽어보니 여기 악플 때문에 본인이 세상 등질수도있다...???? 그러니 말조심해라...????
    이걸 협박이라고해야되나.....ㅎㅎ
    그냥 환불해주시고 떳떳하게 나타나시죠~??
    타 카페동 관련글 보니 정신 못차리신듯합니다.
    지금 님께 도움되는건 가얄도 소유주로 리셋이 필요한 상황인거같구만 ㅉㅉㅉ
  • 레벨 대위 3 국밥은뚝빼기 21.09.16 20:23 답글 신고
    글이 좀 수정된거 같은데
  • 레벨 일병 은봉산칼잡이 21.09.16 20:35 답글 신고
    에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용달차가6단이있네 21.09.16 21:52 답글 신고
    ㅋㅋㅋ 그르네요.
    사갈때는 돈먼저
    환불은 물건먼저ㅋㅋㅋ
  • 레벨 원사 3 드라그노프 21.09.16 20:51 답글 신고
    내가 보기에도 좀 애매한데.. 양쪽 글도 다 보고왔고.. 차라리 구매자가 판매자 보는 앞에서 랩핑 떼고 이상 없으면 내가 사고 이상 있으면 안사고 랩핑 뗀건 알아서 하라고 하는 조건이 있었으면 간단했을텐데.. 사실 성능 유무가 아닌 도장면에 하자로 환불까지 생각할 정도였으면 더욱 강력한 장치를 마련했어야 하는거 아닌지 싶네요. 아니면 재도장을 요청하는 정도로 마무리 하던가.. 다른 보배형들 생각이랑은 다를까요? 제가 만약 1억짜리 중고 람보르기니 산다고 하면 구미에서 강릉이 아니라 평양까지도 가서 직접 보고 살것 같네요. 아무튼 두분다 안타깝습니다
  • 레벨 소령 2 진짜아이유 21.09.17 00:53 답글 신고
    구매자분 글 제대로 읽으시고 댓글다시길...
  • 레벨 병장 피빼드립니다 21.09.16 21:06 답글 신고
    환불해줘!!!!!!!!!!!환불해 달라고!!!!!!!!!!!!!!!!!
  • 레벨 상사 2 라이온킹라바 21.09.16 22:10 답글 신고
    씨바 내가 저런 차 샀으면 지금쯤 합의금이 더 나갔을 거다.
  • 레벨 중사 3 울랄라프라이 21.09.16 22:59 답글 신고
    본인이 팔고 왜 아버지는 들먹 거립니까? 성인이면 성인답게 판매자대 구입자 1:1로 해결하세요. 그리고 누가 샌딩을 한차를 1억에 구입하겠어요..상식적으로 사세요
  • 레벨 하사 2 copen 21.09.17 00:14 답글 신고
    와... 이 판매자 글 내린거 읽어보니 소송패소하면 1천만원 기부한다고 해놨네요?

    흠... 만약 소송 지시면, 약속 지키시길...
  • 레벨 소령 2 진짜아이유 21.09.17 00:57 답글 신고
    1천만원짜리도 아니고 1억짜리차가 랩핑뜯어보니 저따구면 글쓴이 너같음 타겠냐?
    그리고 랩핑뜯었을시 문제 있음 책임진다며?
    그럼 구매자가 환불해달라면 당연히 책임지고 환불해야지 그리고 차량 견인비도 왕복모두 니가 내야정답이고 랩핑뜯긴것도 다 니가 부담하는게 맞는거다.
    구매자님이 그나마 많이 양보해서 첨에 얘기했을때 그냥 죄송합니다 하고 마무리 지었어야지 애새끼도이니고 파파보이냐? 나이가몇살인데 애비가 껴드냐? ㅉㅉㅉ
  • 레벨 상사 1 멜로가체질 21.09.17 01:33 답글 신고
    햄들 조심하세요. 늘 그렇듯 이런 류들은 반성문에서도 듣기 싫은 말을 찾아 고소한다할꺼에요
  • 레벨 중사 2 안에싸도좋아 21.09.17 02:35 답글 신고
    굿럭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밤이슬 21.09.17 06:36 답글 신고
    말은 길게 했으나 결국 폭탄돌리기네.
    무지한놈 하나 걸리면 그놈이 디지는거고.
    이번에 걸린 사람이 재수없게 래핑샵 하는 사람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끼 여보슈. 세상 그리 사는거 아뇨.
  • 레벨 일병 중립이다애들아 21.09.17 09:23 답글 신고
    판매할때는 돈먼저 주면 차준다하고 환불할때는 차부터 보내면 돈준다?? 앞뒤가 너무 다르네....
  • 레벨 대위 3 익스클루시프 21.09.17 12:05 답글 신고
    그러닌까 결론만 말씀해주세요 .
    환불 해요? 안해요 ?
  • 레벨 원사 3 태생부터아우디빠 21.09.17 12:20 답글 신고
    이새기 글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ㅋㅋ죽어야 멈추겠냐는 그딴 소리 싸질러놓은거 낼름 지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해여림 21.09.17 14:49 답글 신고
    본인은 돈부터 받고 차를 보내면서
    차부터 받고 돈을 보내겠다는 뭔 심뽀냐
    혓바닥이 너무 길다 환불 할거야 안할거야
    구매자 시간 낭비며 너무 어이가 없었을듯
  • 레벨 대위 3 서울S 21.09.17 15:55 답글 신고
    이 글이 사실이라는 전제하에 보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지만
    기존 글의 내용이 뭔지 모르니 중립
  • 레벨 일병 딸랑규 21.09.17 16:34 답글 신고
    사과글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사과글이 아니네요....
  • 레벨 일병 BillyKim 21.09.17 23:46 답글 신고
    음.. 현직 요식업계 종사중인 오너겸셰프인데..
    판매자분 아버님이 같은업계시니 쉬운이해를 위해서 예를 들어보자면..
    오늘아침 공수해온 전복의 신선도에 문제가 있었지만 모르고 그 전복을 사용해 요리를 한 음식을 손님이 포장해 가시고, 그걸 드신 손님이 식중독에 걸렸다면, 그게 전복의 상태를 제대로 확인하지않고 판매한 가게의 잘못일까요 아님 그걸 그자리에서 바로확인하지않고 사간 손님잘못일까요? 판매자와 판매자 아버님의 주장은 난 전복상태가 그런줄 몰랐어~ 전복공급업체가 상태안좋은상품을 보내준거니까 난 책임이 없어 내 사정좀 봐줘. 이렇게 말씀하시는걸로 밖에 보이지 않네요.. 상식적으로나 원칙적으로 이게 맞는건가요? 손님께는 상태확인을 하지않고 그 전복을 그냥 사용한 가게가 분명 잘못한겁니다. 손님은 가게를 믿고 사간죄밖에 없는거지요. 하물며 손님이 이거 문제없는거죠? 라고 물었을때 네 전혀 문제없구요, 혹시라도 문제있으면 제가 다 책임질게요 라고까지 말한상황아닌가요? 이런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하는 순서는 음식을 사간 손님께는 가게가 보상을 해주는것이 맞고, 그로인해 가게가입은 손해는 공급한업체에게 피해보상을 받는게 순리죠.
    장사하시는분이니 이익과손해에 대한 계산이 빠르신것 같긴한데 지금 당면한 문제의 전후사정과 인과관계를 정확히 파악하시고 대처하셔야 할것같아보입니다..
    서비스업은 신뢰가 생명입니다. 우리가게 음식이 맛있다면 더더욱 고객들이 다른부분에서도(고객서비스,식재료의퀄리티등) 믿고 오실수 있게 만들어야죠..
    판매자분의 대응이 많이 아쉽네요 전.
  • 레벨 상사 1 내뒤에켄디 21.09.24 01:27 답글 신고
    길지만 읽을만 하네요
  • 레벨 중장 육포브이짱 21.09.18 12:15 답글 신고
    풉.ㅋㅋㅋ 결국변명이네
  • 레벨 간호사 쭈니쭈나 21.09.18 18:03 답글 신고
    죄송하면 환불해줌 되자녀요!

    아 죄송할일을 왜 해.
  • 레벨 소위 2 피그말리온L 21.09.18 18:31 답글 신고
    ㅉㅉㅉ
    어째 일을 점점더 복잡하게 만들고 있네요.
    환불해주고 사과하면 끝났을일을...
  • 레벨 상사 2 명의혀준 21.09.19 10:05 답글 신고
    둘다 이상한것같은데...
  • 레벨 대위 3 꼬마꼰대악플러v 21.09.23 13:26 답글 신고
    후달리냐?
  • 레벨 상사 1 내뒤에켄디 21.09.24 01:28 답글 신고
    졸라 답답하다.
    환불 해주면 되는데 머시 문제야???
    호구 하나 잡아서 홈런 쳤는데 파울 될까봐 겁나는걸로 보여지네요

    자신 있으면 다시 환불 해줘야지

    뭔 원복을 요구하고 랩핑을 해라고 하는거여?
  • 레벨 병장 막토고 21.09.24 18:13 답글 신고
    인간은 고쳐 쓰는게 아닙니다. 한번 아니면 끝내야죠.
  • 레벨 하사 2 에코는켰냐 21.09.30 01:04 답글 신고
    차량 구매 전, "랩핑 제거 후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 해결을해주겠다" 이 말 자체가 입장에 따라 다른 해석이 요구되기 때문에 차량 구매 전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나, 상호 합의가 이루어진 상태에서 거래가 됐다면 조금 더 완만하게 해결 됐을 것 같네요 환불,수리의 문제니까요
  • 레벨 원사 3 인생을즐겨라 21.10.06 06:28 답글 신고
    참나 이 무적의 논리는 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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