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배달일을 하시는분들중 비슷한 일이생기신다면
29층 올라가야하는데 엘베가 고장이내? 그럼 배민고객센터는 가져다 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엘베가 고장이라는걸 배달완료후에 인증을 해야하고
아못가요 하면 음식값을 물어줘야 합니다
시간이 지난 음식은 상했다고 판단하는지 암튼 그래요
그리고는 고층 도보 추가배차 명목으로 3천원 가량을 주조
라이더님 가져다 주고 배달완료 했을거에요
그러고 나서 취소가 되서 배민고객센터에서 배달라이더에게 다시 음식을 회수하실수 있겠냐고 배민에서 묻습니다
그때 아니요 못가요 다른 회수 기사부르세요 하고 거절하시면됩니다.
시킨다고 다갈필요없어요
그냥 주고 오면 되지않냐 하시는데 그건 라이더 권한도 아니고 라이더에게 묻지도 않아요
음식이 시간이 지나면 쓰레기 회수 및 처리처럼 회수를 무조건해서 자체폐기든 처리를 하라고 배민이 시키더군요
회수하실수 있냐고 묻는거지 회수 하라고 시키지는 않아요 궂이 받으실 필요없었는데 아마 다음배달다시가서
다시 조리대기 기다리고 하느니 회수배차 받으시는게 이득이라 판단하신것 같네요 근데..
회수후에 자체페기 하셨으면 좋았을걸 찜닭 사장님은 궂이 왜 회수를 가져달라고 했을지 그것도 의문이네요 보통은 상한거 아니니 드세요 아니면 자체페기해주세요 인데
별점 테러만 안했어도 아무도 몰랐을일을 .... 참....
18시면 저녁피크인데 할증붙었다쳐도...대충 얼마인지 산수는 나오는데 주문자 사장님 두분다 좀 아쉬운부분이있네요
라이더님 투잡때문에 본업에 지장생기셨다는 글을보고
참마음이 아픕니다... 힘내시고 잘되실거에여~
화이팅!!
엘베 고장인데.. 안간다고 거절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저도 얼마전 쿠팡 배송하는데.. 배송다했는데.. 계란밥이 뚜껑일 열려서 취소한다고 연락왔어요
제가 상담원한테 한말이 포장해서 그대로 차로 움직여서 가져다 주고 시간 생각해봐라
내가 그것을 뜯어서 열었겠냐고 이야기 했어요...그리고 회수는 다른배송 해야 하니 다른사람 하라고 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