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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쿠팡 에서 갑작 스레 조사하고 제가 해당 경찰에 신고 접수후 환불 처리 받았습니다.
2. 해당 계정 부분 정지에 관해 문의 한 결과 쿠팡 이용약관 제 7조 약관을 확인해보니 쿠니 민원 포부팀 상위 부서 에서 약관 설명 간략히 설명 들으면
빈박스 를 받아서 쿠팡에 손해가 발생 하면 언제든 쿠팡 에선 언제든지
고객 아이디 정지 및 이용제한 시킬수 있다는 약관 조항
내 잘못 0.1% 도 없고 해당 cctv 문앞 경찰이 확인 결과 쿠팡이
배송 하고 아무도 건든사람이 없다는점 쿠팡에선 이용제한 풀어 줄수 없다는 답변 받음 고객 잘못 아니여도
3. 쿠팡 상위 부서 쿠니 상담사 가 쿠팡 배송기사가 전달 하였냐 쿠팡 플렉스 에서 배송 했냐고 제가 물어 봤으나 이건 말해 줄수 있다고 이야기 들었고 해당 배송 직원은 쿠팡 퀵플렉스 외주 업체 기사님이 배송한 사실 확인 하였습니다.
아마 고가 상품 이라고 무조건 연락 달라고 요청 하였으나
배송기사갗연락 안한점 보면 퀵플렉스 외주기사가 손 탄걸로 추정 합니다. 그리고 배송기사는 쿠팡 에서 확인결과 택배기사는 본인 업무에 맡은 상품을 잘 전달 한거 밖에 없다고 쿠팡에 진술 한거 상담사 님이 말씀 해주셨구요.
마지막 환불 받았네요.
250만원 전체 환불 받고 나머지 쿠페이 머니 예전에 충전한거 받고 마무리 쿠팡에선 해당 관련 사건 환불 종결 하고 수사기관에
요청 하는 부분은 성실히 협조 한다고 합니다.
쿠팡은 여전히
수사관 님이 공문 보내야지 협조 한다는 입장 입니다.
(결론) 11월 5일날 주문후 11월 30일날 배송 받고 아무런 상품을 받지 못하였고 쿠팡에선 보상 부분 저또한 이야기하질 않았고 쿠팡 측에선 환불 해줬으니 더 이상 아이디 부분에선 더이상 내부사정 때문에 못 알려주니 아이디 관련에서는 상담 더 이상 불가능 하니 더이상 문의 하지 말라함. 쿠팡 측과 녹음 파일 커뮤니티에 올려도 되냐고 해당 상담원 한태 물어 본결과 절대 올리면 안된다고 답변 받음 쿠팡은 환불만 해주면 끝나는 기업 이란걸 느꼈습니다.
암튼 환불 처리로 해결 놨네요..
아이디 부분 에서는 제가 잘못 한것 0.1% 도 없이 제제 당했지만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해당 처음에 베스트 글 올려주셔서 보배 형님 누님 들에게 감사한 표현을 표합니다.
쿠팡 에서 고가 상품 배송 받을땐 배송 받고 개봉전 무조건 동영상 찰영 하셔야지 저 처럼 피해를 막으실수 있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냅둬부러유
게다가 자기네들때문에 오히려 피해를 본 입장에서 화날게 당연합니다.
250 결제는 했는데 물건은 못받았다? 당연히 불안하고 불편하고 짜증나죠.... 근데 뭐내 계정을 블락시키면
내가 허위로 물건 두번 받으려고 수작부린다? 이런 식으로 받아들여졌나 싶기도 하고요...
쓴이님 입장 이해가 됩니다.
저번에 쿠팡인지 뭔지 어딘지는 몰라도... 두번이나 고가의 노트북을 택배로 받은적이 있는데 그때도 직접 수령했어요.
고가라서.... 그땐 코로나 그런게 없을때기도 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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