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먼저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dilitz님이 말씀하시는 타이어 가게 작업자입니다
저희는 작업전에 가격을 말씀을 드리고 나서 작업을 하였습니다
만약에 작업전에 가격이 안맞으셨다면 그때 안하셔도 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급하시고 시간이 없으셔서 어쩔수 없이 하셨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전에 고지하고 나서 뒷타이어 2개를 교환하였습니다
보통은 뒷타이어 2개를 교환하면 앞타이어로 위치교환해서 장착을 해드립니다
근데 앞타이어 2개가 너무나 많이 달아있었습니다
한번도 타이어 교체를 안하신 것 같았습니다
해서 손님께 다시 2개를 교환을 할지 4개를 교환을 할지 물어보았습니다
그때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이 드셨다면 2개만 교환하실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4개를 교환해 달라고 해서 승락을 받고 작업을 하였습니다
만약에 타이어가 마음에 안드셔서 반품을 하거나 교체를 원하시면 바로 가지고 오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타이어 교체할때도 아무런 말씀이 없으셨고 교체이후에 5일이 지나서 전화를 하셔서 말씀을 하셨습니다
타이어 특성상 한번 노면에 닿으면 중고가 되는데 왜 5일동안 아무런 말씀을 안하셨는지 그부분이 아쉽습니다
인터넷에 가격이 싸게 나왔다고 한다면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셔서 구매를 하셨으면 좋았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기분이 안좋으신 것 같아서 저희는 손님께 일정 금액을 환불해 드렸습니다
만약에 그때 원하지 않으시면 환불을 받지 마셔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작업도 타이어 20만원씩 4개를 교환을 하였고 나머지는 휠 보정 작업까지 하고 부가세까지 합쳐서 돈을 받았습니다
시간이 저녁 6시 넘으면 어디서 타이어를 받아서 판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매장에 구비되어 있는 타이어로 작업을 해드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제일 죄송스럽게 생각하는 부분이었습니다
타이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허락도 없이 매장 사진을 찍고 인터넷을 올리셨습니다
그래서 전화해서 내려달라고 부탁을 드리니 자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집사진 올려도 되냐고 한 겁니다
참고로 주소도 모르고 사진도 찍지 않았습니다
저는 두분이 함께 오셔서 함께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말한 겁니다
이 부분은 확실히 고객님이 오해를 하시고 계십니다
오늘 아침에도 전화드려서 타이어가 마음에 안드시면 다른 것으로 바꾸어 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려도 계속 지속적으로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근데 이 부분은 제가 사과할 타이밍이 늦었고 이미 고객님은 마음이 상하신 입장이라서 그랬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희는 저희가 잘못한 것이 없다고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손님이 만족을 못하시면 저희의 책임이 맞습니다
이 글을 올리는 것은 원만히 해결을 하고 싶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렇구나...
제 3자가 일을 더 키우기 위해 작당하고 쓴 글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가게 폐업 볼듯하네요
그래서 당신은 사기로 산고 당해도 할말이 없는겁니다
글쓴거보니 아주 자기 변명의 글로 밖에 안보이네.......
사과문을 올리시려면
대기업(특히 삼성) 사과문을 참조하세요. 제발..
아니 무슨 10만원짜리 타야 4개에 공임 해도 47이면 되겠고만
110을 부르고 자빠졌습니까.
그러고 나서는 고객이 동의한거다 문제 없다니.
물론 법적으론 문제 없죠. 근데 입소문 나서 이제 그가게는 팔다리 다 짤립니다.
저는 타이어가게에 몹쓸짓을 했네요...
오늘 음료라도 사서 찾아봬야 할거 같아요ㅜ
위글을 읽어보니 정신 못차리시는듯
가격 설명 똑바로 했어요?
안했잔아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