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사고가 났습니다
긴급출동 직원이 차량공식센터 또는 협력사를 선택하라해서
공식센터로 선택해서 입고될 예정인데요
후방충돌이라 범퍼 및 후면에 파손이 생겼습니다
직원들이 무슨 파손부위 스티커 붙이며 찍어가긴했는데
귀가해서 랜트카 업체 기다리라고 해서 운행하면서 왔는데
약간 얼라이먼트도 손상을 당한건가 잘 운행이 안나는 느낌인데
이런거 센터입고시 증상 설명안해줘도 알아서 다 점검하나요?
처음 사고가 났습니다
긴급출동 직원이 차량공식센터 또는 협력사를 선택하라해서
공식센터로 선택해서 입고될 예정인데요
후방충돌이라 범퍼 및 후면에 파손이 생겼습니다
직원들이 무슨 파손부위 스티커 붙이며 찍어가긴했는데
귀가해서 랜트카 업체 기다리라고 해서 운행하면서 왔는데
약간 얼라이먼트도 손상을 당한건가 잘 운행이 안나는 느낌인데
이런거 센터입고시 증상 설명안해줘도 알아서 다 점검하나요?
말씀 해주셔야 합니다
보험사 직원한테 말을해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배반차 해주는 렌트카 직원한테 공업사 도착하면 전화달라고 해서
전화가 오면 공장직원을 바꿔 달라고 하던가
아니면 댁에서 렌트카 넘겨주고 수리차를 가져갈때 외판과 얼라문제가 있다고
꼭 좀 전해달라고 하시던지 근데 공장에게 직접 다이렉트로 말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예 우선 랜트해주시는 분께 전달은 드렸고
공업사에서 작업 들어가기 전에 연락올꺼라고
안내해주네요
0/2000자